원격교육에서 활용 가능한 새로운 평가방법과 앞으로의 방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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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03-06 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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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격교육에서 활용 가능한 새로운 평가방법과 앞으로의 방향
[ 목 차 ]
2. 이론적 배경
3. 퀴즈 게임의 설계
레포트 > 기타
4.1 사용자 環境(환경)
2.4 형성 평가
원격교육에서 활용 가능한 새로운 평가방법과 앞으로의 방향
2.1 online 퀴즈 program과 학습동기
2.4 형성 평가
4.2 개발 상황
[ 목 차 ]
원격교육에서 활용 가능한 새로운 평가방법과 앞으로의 방향
3.2 사용자 인터페이스
6. 結論(결론) 및 제언
3.1 설계의 기본방향
3.3 퀴즈 게임서버 기능설계
4. 퀴즈 프로그램의 구현
7. 참고 문헌

5. 활용 대책 및 기대결과
3.2 사용자 인터페이스
2.1 on-line 퀴즈 프로그램과 학습동기
3. 퀴즈 게임의 설계
7. 참고 문헌
원격교육에서 활용 가능한 새로운 평가방법과 앞으로의 방향
3.4 데이터베이스 설계
설명
4.2 개발 現況
원격교육에서 활용 가능한 새로운 평가방법과 앞으로의 방향 [ 목 차 ] 1. 서론 2. 이론적 배경 2.1 온라인 퀴즈 프로그램과 학습동기 2.2 온라인 게임과 캐릭터 2.3 협동학습 2.4 형성 평가 3. 퀴즈 게임의 설계 3.1 설계의 기본방향 3.2 사용자 인터페이스 3.3 퀴즈 게임서버 기능설계 3.4 데이터베이스 설계 4. 퀴즈 프로그램의 구현 4.1 사용자 환경 4.2 개발 현황 5. 활용 방안 및 기대효과 6. 결론 및 제언 7. 참고 문헌
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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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4 데이터베이스 설계
6. conclusion(결론) 및 제언
2.2 online 게임과 캐릭터
2. 이론(理論)적 배경
2.3 협동학습
4.1 사용자 환경
1. 서론
2.3 협동학습
4. 퀴즈 program의 구현
3.1 설계의 기본방향
3.3 퀴즈 게임서버 기능설계
2.2 on-line 게임과 캐릭터
5. 활용 방법 및 기대효율
1. 서론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