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마케팅전략,스킨푸드경영전략,스킨푸드기업分析(분석),화장품시장分析(분석),화장품시장,저가화장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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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8-12 01:56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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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다.
첫 기술제휴 제품인 자외선 차단제
‘내추럴 선 AQ’는 출시 4개월 만에
매출액 100억원을 돌파하며 지난해 동기 대비
선크림 매출이 70% 이상 상승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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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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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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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SLIDE_1_
SKIN FOOD MARKETING
_SLIDE_2_
CONTENTS
1. 기업introduce
2. 시장environmentanalysis(분석)
3. 경쟁사analysis(분석)
4. SWOT analysis(분석)
5. STP analysis(분석)
6. 4P analysis(분석)
7. 체험marketing strategy
8. 향후 strategy
9. Q & A
_SLIDE_3_
2004년 12월 등장
6개월의 짧은 기획기간을 통한 출범
1957년 모기업 피어리스의
생년월일 출범 history(역사) 로 표명
제조설비 및 제품 기술력,
다년간의 유통 노하우 확보
170개 매장 보유
대만 17개, 싱가포르 1개, 태국 3개, 말레이지아 2개 매장
동남아를 넘어 유럽, 미국 진출 계획
기업introduce
48
36
14
14
8
8
7
6
5
5
4
3
3
2
2
_SLIDE_4_
경영이념 및 철학
Vision / Mission
Mission
Vision
그의 피부가 먹는 아름다운 만찬
고객의 가치창출과 품격향상
창의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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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IN FOOD MARKETING
_SLIDE_2_
CONTENTS
1. 기업introduce
2. 시장environmentanalysis(분석)
3. 경쟁사analysis(분석)
4. SWOT analysis(분석)
5. STP analysis(분석)
6. 4P analysis(분석)
7. 체험marketing strategy
8. 향후 strategy
9. Q & A
_SLIDE_3_
2004년 12월 등장
6개월의 짧은 기획기간을 통한 출범
1957년 모기업 피어리스의
생년월일 출범 history(역사) 로 표명
제조설비 및 제품 기술력,
다년간의 유통 노하우 확보
170개 매장 보유
대만 17개, 싱가포르 1개, 태국 3개, 말레이지아 2개 매장
동남아를 넘어 유럽, 미국 진출 계획
기업introduce
48
36
14
14
8
8
7
6
5
5
4
3
3
2
2
_SLIDE_4_
경영이념 및 철학
Vision / Mission
Mission
Vision
그의 피부가 먹는 아름다운 만찬
고객의 가치창출과 품격향상
창의성과 끊임 없는 연구 개발
差別화된 제품과 서비스
고객만족
이익증대
세계적 기업
기업introduce
자연 친화적인 경영으로 고객은 물론
environment까지 생각하는 기업
_SLIDE_5_
기업introduce
_SLIDE_6_
시장environmentanalysis(분석)
_SLIDE_7_
단위 : 억원
시장environmentanalysis(분석)
_SLIDE_8_
450개
300개
170개
60개
81개
시장environmentanalysis(분석)
_SLIDE_9_
경쟁사 analysis(분석)
소비자들에게
‘그 얼굴 가게(The Face shop)’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더페이스샵은 지난해
약 2600억원의 매출을 올리며 1위 자리를
고수하고 있따 올해 초 LG생활건강에
인수된 후 가격 대비 높은 품질과 안정적인
유통망을 확보하며 매출액이 급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