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w.kr [경제경영] CRM - SK텔레콤과 KT > cow8 | cow.kr report

[경제경영] CRM - SK텔레콤과 KT > cow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ow8

[경제경영] CRM - SK텔레콤과 KT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03 02:24

본문




Download : [경제경영] CRM - SK텔레콤과 KT.pptx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Sk텔레콤 vs kt

_SLIDE_2_
목차
01. SKT & KT CRM 구도

02. SKT CRM

03. KT CRM
_SLIDE_3_
Sk텔레콤 kT
2000년도에「CRM 비전 및 전략(strategy)방향」
이라는 컨설팅을 진행한 이후에

差別(차별) 적 고객관리 기반 구축의
프로젝트를 진행.

2000년 5월 CRM 구축한 KTF는
우선 고객이탈방지에
주력해왔으며

우량고객, 불량고객을 구분하여
고객 속성 에 적합한 캠페인을
전개해 왔음
「CRM 전략(strategy) 및 마스터플랜」
수립을 통해 기존의 각종 CRM
활동들을 통합하고

OK 캐시백과 같은
전사적 차원의 고객충성도 제고
program을 통해

差別(차별) 적인 marketing 을 실행해 왔음
_SLIDE_4_
Sk텔레콤 & kT
①신규고객 창출
②기존고객의 가치창출
③이탈고객 방지

_SLIDE_1_
Sk텔레콤 vs kt

_SLIDE_2_
목차
01. SKT & KT CRM 구도

02. SKT CRM

03. KT CRM
_SLIDE_3_
Sk텔레콤 kT
2000년도에「CRM 비전 및 전략(strategy)방향」
이라는 컨설팅을 진행한 이후에

差別(차별) 적 고객관리 기반 구축의
프로젝트를 진행.

2000년 5월 CRM 구축한 KTF는
우선 고객이탈방지에
주력해왔으며

우량고객, 불량고객을 구분하여
고객 속성 에 적합한 캠페인을
전개해 왔음
「CRM 전략(strategy) 및 마스터플랜」
수립을 통해…(skip)

[경제경영] CRM - SK텔레콤과 KT



순서


[경제경영]%20CRM%20-%20SK텔레콤과%20KT_pptx_01.gif [경제경영]%20CRM%20-%20SK텔레콤과%20KT_pptx_02.gif [경제경영]%20CRM%20-%20SK텔레콤과%20KT_pptx_03.gif [경제경영]%20CRM%20-%20SK텔레콤과%20KT_pptx_04.gif [경제경영]%20CRM%20-%20SK텔레콤과%20KT_pptx_05.gif [경제경영]%20CRM%20-%20SK텔레콤과%20KT_pptx_06.gif


Download : [경제경영] CRM - SK텔레콤과 KT.pptx( 75 )


[경제경영] CRM - SK텔레콤과 KT

경제경영,CRM,SK텔레콤과,KT,경영경제,레포트
설명

[경제경영] CRM - SK텔레콤과 KT , [경제경영] CRM - SK텔레콤과 KT경영경제레포트 , 경제경영 CRM SK텔레콤과 KT




다.
전체 18,40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ow.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