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w.kr SNS와 집단지성,SNS와 집단지성 定義(정이),SNS 발생 및 확산 배경,집합적 집단의 유형,sns 페이스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분석 > cow7 | cow.kr report

SNS와 집단지성,SNS와 집단지성 定義(정이),SNS 발생 및 확산 배경,집합적 집단의 유형,sns 페이스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분석 > cow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ow7

SNS와 집단지성,SNS와 집단지성 定義(정이),SNS 발생 및 확산 배경,집합적 집단의 유형,sns 페이스북,브랜드마케팅,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16 06:33

본문




Download : SNS와 집단지성,SNS와 집단지성 정의,SNS 발생 및 확산 배경,집합적 집단의 유형,sns 페이스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pptx





SNS와%20집단지성,SNS와%20집단지성%20정의,SNS%20발생%20및%20확산%20배경,집합적%20집단의%20유형,sns%20페이스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_pptx_01.gif SNS와%20집단지성,SNS와%20집단지성%20정의,SNS%20발생%20및%20확산%20배경,집합적%20집단의%20유형,sns%20페이스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_pptx_02.gif SNS와%20집단지성,SNS와%20집단지성%20정의,SNS%20발생%20및%20확산%20배경,집합적%20집단의%20유형,sns%20페이스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_pptx_03.gif SNS와%20집단지성,SNS와%20집단지성%20정의,SNS%20발생%20및%20확산%20배경,집합적%20집단의%20유형,sns%20페이스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_pptx_04.gif SNS와%20집단지성,SNS와%20집단지성%20정의,SNS%20발생%20및%20확산%20배경,집합적%20집단의%20유형,sns%20페이스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_pptx_05.gif SNS와%20집단지성,SNS와%20집단지성%20정의,SNS%20발생%20및%20확산%20배경,집합적%20집단의%20유형,sns%20페이스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_pptx_06.gif
SNS와,집단지성,SNS와,집단지성,정의,SNS,발생,및,확산,배경,집합적,집단의,유형,sns,페이스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SNS와 집단지성,SNS와 집단지성 定義(정이),SNS 발생 및 확산 배경,집합적 집단의 유형,sns 페이스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분석
SNS와 집단지성,SNS와 집단지성 定義(정이),SNS 발생 및 확산 배경,집합적 집단의 유형,sns 페이스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분석
SNS와 집단지성,SNS와 집단지성 정의,SNS 발생 및 확산 배경,집합적 집단의 유형,sns 페이스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 , SNS와 집단지성,SNS와 집단지성 정의,SNS 발생 및 확산 배경,집합적 집단의 유형,sns 페이스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SNS와 집단지성 SNS와 집단지성 정의 SNS 발생 및 확산 배경 집합적 집단의 유형 sns 페이스북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Download : SNS와 집단지성,SNS와 집단지성 정의,SNS 발생 및 확산 배경,집합적 집단의 유형,sns 페이스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pptx( 80 )


순서





_SLIDE_1_
SNS와 집단지성

_SLIDE_2_
목차
서론
SNS와 집단지성 정이
SNS 발생 및 확산 배경
‘SNS를 통해 나타나는 집단지성’을 說明(설명) 하는 理論적 틀
- 집합적 집단의 유형
- 애매한 상황에 대한 이해

본론
2xxx년 집중호우
월가

conclusion
_SLIDE_3_
SNS와 집단지성 정이
SNS
Social Network Service
_SLIDE_4_
SNS와 집단지성 정이
웹 2.0
개방성 서비스 구조를 기반으로 하는
사용자 중심의 Internet environment
_SLIDE_5_
SNS와 집단지성 정이
웹 1.0
_SLIDE_6_
SNS와 집단지성 정이
집단지성
다수 개체들의 협력, 경쟁을 통해 얻은
지식 혹은 집단적 능력
_SLIDE_7_
SNS와 집단지성 정이
_SLIDE_8_
SNS의 발생 및 확산 배경
_SLIDE_9_
‘SNS를 통해 나타나는 집단지성’을 說明(설명) 하는 理論적 틀
집합적 집단의 유형
- 군중 : 현장성, 공통의 관심 대상
대중 : 상호간 이질성, 익명성, 개인적 선택, 느슨한 조직화
공중 : 특정한 이슈, 상호작용, 집합적 opinion(의견), 여론

_SLIDE_10_
‘SNS를 통해 나타나는 집단지성’을 說明(설명) 하는 理論적 틀
“애매한 상황에 대한 이해”
사회적 상호작용의 관점에서의 접근
합리적인 상황판단을 하는 과정
상황에 대한 說明(설명) 과 진단이 수반
집단적 문제해결의 방식
_SLIDE_11_
‘SNS를 통해 나타나는 집단지성’을 說明(설명) 하는 理論적 틀
집단지성 〓 SNS를 통해 형성되는 집합적 견해와 의식

집단지성이 형성되는 과정 〓 자신의 opinion(의견)을 표출하고, 교환하는 일상의 “정치적” 과정
_SLIDE_12_
사례(instance) 1. 집단 호우
애매한 상황: 갑자기 쏟아진 비로 인한 피해상황.
_SLIDE_13_
사례(instance) 1. 집단 호우
이에 대한 해결로서의 집단지성:
SNS에 opinion(의견)을 개시함으로써 집단지성 형성.
_SLIDE_14_

사례(instance)…(생략(省略))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다.
전체 18,31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ow.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