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SECONDS 에잇세컨즈 마케팅전략(戰略) 分析과 에잇세컨즈 SWOT分析과 새로운 마케팅전략(戰略) 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1-08 07:56본문
Download : 8SECONDS 에잇세컨즈 마케팅전략분석과 에잇세컨즈 SWOT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pptx
8SECONDS 에잇세컨즈 마케팅전략(戰略) 分析과 에잇세컨즈 SWOT分析과 새로운 마케팅전략(戰略) 제안
레포트/경영경제






8SECONDS 에잇세컨즈 마케팅전략(戰略) 分析과 에잇세컨즈 SWOT分析과 새로운 마케팅전략(戰略) 제안
설명
순서
8SECONDS 에잇세컨즈 마케팅전략분석과 에잇세컨즈 SWOT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8SECONDS 에잇세컨즈 마케팅전략분석과 에잇세컨즈 SWOT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경영경제레포트 , SECONDS 에잇세컨즈 마케팅전략과 에잇세컨즈 SWOT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Download : 8SECONDS 에잇세컨즈 마케팅전략분석과 에잇세컨즈 SWOT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pptx( 65 )
SECONDS,에잇세컨즈,마케팅전략과,에잇세컨즈,SWOT과,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에잇세컨즈 marketing 책략
8IGHT SECONDS
_SLIDE_2_
목차
1. 에잇세컨즈 브랜드紹介(소개)
브랜드 선정이유와 미션 / 연혁
브랜드 네임과 컨셉
브랜드 / 스토어 이미지
2. 외부 environment(환경) analysis
PEST 조사 정치적, 경제적, 사회적, 기술적 environment(환경)
패션 업계의 전반적인 동향
SPA 마켓의 특성(特性) 및 책략
패션 업계 소비자 동향
외부 시장 종합 analysis
3. 선정 브랜드 및 경쟁 브랜드
에잇세컨즈 -4p책략
H&M -4p책략
ZARA -4p책략
TOPTEN10 -4p책략
스토어 비교analysis
경쟁사 analysis (ZARA,H&M,TOPTEN10)
상품의 전반적 이미지
현 Positioning analysis
에잇세컨즈 자사고객analysis
에잇세컨즈 현재 4P책략 analysis
4. 에잇세컨즈의 책략
SWOT analysis
Portfolio analysis
경쟁사 Positioning Map
Life Cycle analysis
BCG Matrix analysis
5. 에잇세컨즈 새로운 marketing 책략제안 4P improvement
4P 책략 方案제안
컬러 존 섹션 도입
상품 구상 올해의 유행 컬러를 적용한 상품 기획
ITEM 책략
VMD 제안
전체적 이미지
상품배치
_SLIDE_3_
1. 에잇세컨즈 브랜드紹介(소개)
_SLIDE_4_
1. 브랜드 紹介(소개)
브랜드 선정이유와 미션 / 연혁
Brand Mission
This is not a fast fashion
- 패션은 소수의 전유물이 아니다
Brand History
에잇세컨즈는 국내기업 제일모직이 런칭한 SPA 브랜드로 2012년 2월 23일
가로수길 신사스토어와, 24일 명동점을 처음 으로 출발
1호점- 가로수길 점
2호점 명동 점
_SLIDE_5_
1. 브랜드 紹介(소개)
브랜드 네임과 컨셉
8초= 인간이 현재라고 생각하는 시간, 사람과 사람 사이에 처음 만나 친밀감을 형성하는 시간, 가장 Hot 한 Trend를 제시하는 즉각성
수학의 무한대 기호를 표현함…(dro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