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w.kr 현대자동차의 china(중국) 시장 진출과 strategy > cow6 | cow.kr report

현대자동차의 china(중국) 시장 진출과 strategy > cow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ow6

현대자동차의 china(중국) 시장 진출과 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9 14:40

본문




Download : 현대자동차의 중국시장 진출과 전략.docx




중국(China) 당국의 규제 때문에 단독진출이 불가능 했기에, 합작기업을 선정하는 것부터가 어려운 부분이 있었다. 위에둥을 선택하고 베이징에 공장을 지은 지 어언 8년. 진출 초기에는 공장에서 생산되는 물량을 소진하기 위해서, 그리고 중국(China)인들에게 거의 無의 이미지를 가지고 있었던 브랜드의 약점을 보완하기 위…(생략(省略))


현대자동차의 china(중국) 시장 진출과 strategy

Download : 현대자동차의 중국시장 진출과 전략.docx( 31 )



설명



현대자동차의%20중국시장%20진출과%20전략_docx_01.gif 현대자동차의%20중국시장%20진출과%20전략_docx_02.gif 현대자동차의%20중국시장%20진출과%20전략_docx_03.gif 현대자동차의%20중국시장%20진출과%20전략_docx_04.gif 현대자동차의%20중국시장%20진출과%20전략_docx_05.gif 현대자동차의%20중국시장%20진출과%20전략_docx_06.gif

다.

현대자동차,중국시장,진출과,전략,경영경제,레포트


현대자동차의 중국시장 진출과 전략 , 현대자동차의 중국시장 진출과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자동차 중국시장 진출과 전략

현대자동차의 china(중국) 시장 진출과 strategy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현대자동차의 중국(China)시장 진출과 전술

`목차`

Ⅰ.서론
현대 자동차 중국(China) 진출배경
Ⅱ. 본론
1. 본론1 : 현대자동차에 대해
(1) 현대자동차 연혁
(2) 현대자동차 사업의 特性(특성)
(3) 현대자동차 판매량
(4) 현대자동차 주요 생산 차종
(5) 현대자동차 국내외 생산 공장
2. 본론2 : 중국(China) 자동차 시장에 대해
(1) 중국(China) 자동차 산업의 급성장 배경
(2) 중국(China) 자동차 산업의 특징
(3) 중국(China) 자동차 산업의 내역
(4) 중국(China) 자동차 시장의 주요기업
(5) 중국(China) 자동차 시장의 최신 동향 및 준중형차 시장
3. 본론3 : 현대자동차의 중국(China) 진출 전술(Transnational Strategy)
(1) Transnational Strategy 전술으로 가는 단계
(2) 초기의 소형 및 준중형차 판매전술
(3) 중설된 중국(China) 공장 및 중국(China)에서 생산 판매한 차종
(4) ...



현대자동차의 중국(China)시장 진출과 전술

`목차`

Ⅰ.서론
현대 자동차 중국(China) 진출배경
Ⅱ. 본론
1. 본론1 : 현대자동차에 대해
(1) 현대자동차 연혁
(2) 현대자동차 사업의 特性(특성)
(3) 현대자동차 판매량
(4) 현대자동차 주요 생산 차종
(5) 현대자동차 국내외 생산 공장
2. 본론2 : 중국(China) 자동차 시장에 대해
(1) 중국(China) 자동차 산업의 급성장 배경
(2) 중국(China) 자동차 산업의 특징
(3) 중국(China) 자동차 산업의 내역
(4) 중국(China) 자동차 시장의 주요기업
(5) 중국(China) 자동차 시장의 최신 동향 및 준중형차 시장
3. 본론3 : 현대자동차의 중국(China) 진출 전술(Transnational Strategy)
(1) Transnational Strategy 전술으로 가는 단계
(2) 초기의 소형 및 준중형차 판매전술
(3) 중설된 중국(China) 공장 및 중국(China)에서 생산 판매한 차종
(4) 현지화 전술과 프리미엄 브랜드화
(5) 현지화 marketing : 베이징 올림픽
(6) 현지에서의 무상 보증 서비스
(7) 현지 딜러들과의 유대관계 구축
Ⅲ. 結論(결론)

Ⅳ. 부록 : 서지사항
I. 서론

2009년 12월, 현대자동차 정몽구 회장은 송년사를 준비하며 중국(China)시장에 사활을 걸게 된 회사의 운명을 생각하고 있었다. 일부 이사들이 이미 진출한 외국 기업들과의 경쟁에서 열세에 밀릴 수 밖에 없다고 말하고, 한국에서 탄탄한 입지를 갖추고 있는데 굳이 왜 중국(China)까지 진출하려 하느냐는 주장에도 꿋꿋이 본인의 의지를 관철하여 진출한 것이 중국(China)시장이었다.
전체 18,34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ow.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