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w.kr [경제경영] ( 인터넷과 마케팅 ) 인터넷의 발전으로 인한 마케팅의 변화와 대처 方案에 대한 보고서 > cow6 | cow.kr report

[경제경영] ( 인터넷과 마케팅 ) 인터넷의 발전으로 인한 마케팅의 변화와 대처 方案에 대한 보고서 > cow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ow6

[경제경영] ( 인터넷과 마케팅 ) 인터넷의 발전으로 인한 마케팅의 변화와 대처 方案에 대한 보고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25 21:53

본문




Download : (인터넷과 마케팅) 인터넷의 발전으로 인한 마케팅의 변화와 대처방안에 대한 레포트.hwp






(인터넷과 마케팅) 인터넷의 발전으로 인한 마케팅의 변화와 대처방안에 대한 레포트-6086_01_.gif (인터넷과 마케팅) 인터넷의 발전으로 인한 마케팅의 변화와 대처방안에 대한 레포트-6086_02_.gif (인터넷과 마케팅) 인터넷의 발전으로 인한 마케팅의 변화와 대처방안에 대한 레포트-6086_03_.gif (인터넷과 마케팅) 인터넷의 발전으로 인한 마케팅의 변화와 대처방안에 대한 레포트-6086_04_.gif

Download : (인터넷과 마케팅) 인터넷의 발전으로 인한 마케팅의 변화와 대처방안에 대한 레포트.hwp( 49 )







순서




경제경영 인터넷과 마케팅 인터넷의 발전으로 인한 마케팅의 변화와 대처 방안에 대한 레포트
♣ 토론에 들어가며 토론문제 1 ‘인터넷이 마케팅환경을 어떻게 바꾸고 있...


♣ 토론에 들어가며 토론문제 1 ‘인터넷이 마케팅environment을 어떻게 바꾸고 있...



♣ 토론에 들어가며 토론문제 1 ‘Internet이 마케팅環境을 어떻게 바꾸고 있는가 ’① 정보 수집의 용이성② 온 라인 판매의 증가③ 소비자 참여의 확대토론문제 2 필립 코틀러가 주장한 `4P에서 4C`로의 alteration(변화) 와 그 차이점은 4P와 4C의 槪念 차이는 다음과 같다. 4P & 4C토론문제 3 새로운 마케팅環境에서 기업이 살아남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하는가 1) `다카마 히로시` 교수의 주장 2) 우리 조의 意見(의견)① ‘건실한 기업’의 이미지 구축② ‘STP 전략(strategy) 분석’의 강화♣ 토론에 들어가며 우리 나라는 세계적인 Internet 강국이다. Internet 속도와 사용 인구 수, 또는 인구 대비 PC보유 대수 측면으로 보아도 공인된 IT강국이라 할 수 있으며, 이러한 Internet의 급속한 발전은 개인의 일상 생활 뿐 만 아니라 경제 활동에도 폭넓은 effect을 미치고 있다아 토론 제시문에서는 경제 전반에 있어 많은 alteration(변화) 를 가져온 `Internet`이 소비 생활 패턴의 alteration(변화) 를 야기시켜, 각종 정보에 밝으며 경제 활동에 대한 요구 수준이 한층 더 높아진 `똑똑한` 소비자를 양산하였다고 기술하고 있다아 이에 필립 코틀러는 소비자들의 소비 패턴 alteration(변화) 에 따른 기업 마케팅의 環境 alteration(변화) 가 필요하다고 주장한다.特性(특성)전통적 마케팅Internet 마케팅特性(특성) 전통적 마케팅Internet 마케팅고객에대한관점대상자동반자커뮤니케이션槪念일방향적쌍방향적마케팅 槪念판매 지향적고객 지향적미디어 槪念BroadcastingNarrowcasting마케팅시스템거래형,관계형 시스템연결 마케팅활용 매체대중 매체On-line 매체마케팅 전략(strategy)매스 지향적 전략(strategy)쌍방형 마케팅 전략(strategy)유통의 성격제품 판매 지원 수단고객 접점 수단마케팅 목표(目標)매출의 극대화고객 만족 극대화유통 경로 관리제품에 적합한 경로 선택고객 확보 및 연결수단경쟁력 원천브랜드 자산고객 자산주요 기반 관리경영 자원 및 인력...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설명
[경제경영] ( 인터넷과 마케팅 ) 인터넷의 발전으로 인한 마케팅의 변화와 대처 方案에 대한 보고서


다. 따라서 우리 조는 토론을 통하여 이러한 마케팅 環境 alteration(변화) 에 대한 기업의 대처 방향을 알아보도록 하겠다.
전체 18,34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ow.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