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w.kr 중국(中國)기업 와하하 WAHAHA 기업분석및 SWOT분석,경영전략,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제언 > cow6 | cow.kr report

중국(中國)기업 와하하 WAHAHA 기업분석및 SWOT분석,경영전략,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제언 > cow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ow6

중국(中國)기업 와하하 WAHAHA 기업분석및 SWOT분석,경영전략,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제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7-16 12:02

본문




Download : 와하하.hwp




와하하 그룹은 설립 이후 …(생략(省略))
다. 소규모로 스타트된 종칭허우 회장의 사업은 ‘한자녀 정책’의 도입이후 가장 비전 없는 분야로 여겨졌던 어린이 식료품 사업에 집중적으로 투자함으로서 업계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게 되었다. , 중국기업 와하하 WAHAHA 기업분석및 SWOT분석,경영전략,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제언경영경제레포트 , 중국기업 와하하 WAHAHA 기업분석및 SWOT분석 경영전략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제언


중국(中國)기업 와하하 WAHAHA 기업분석및 SWOT분석,경영전략,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제언

중국기업,와하하,WAHAHA,기업분석및,SWOT분석,경영전략,마케팅전략,분석과,향후전략제언,경영경제,레포트


와하하그룹의 성공요소와 발전과정을 통해 다양한 경영,마케팅instance(사례)를 살펴보았으며, 이에 따른 분석을 통하여 앞으로 더욱 발전할 수 있는 대책에 대해 모색해보았습니다.







1. 와하하 WAHAHA 그룹 기업introduction
(1) 기업개요
(2) 기업 History

2. 기업environment分析
(1) 정치적environment
(2) 경제적 environment
(3) 사회적 environment
(4) 기술적 environment

3. 와하하 SWOT分析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4. 와하하 기업 경영전술 分析
(1) 역발상 전술
(2) CSR 활동
(3) 差別화 전술
(4) 다각화전술

5. 와하하 marketing 4P전술
(1) Product (제품전술)
(2) Price (가격전술)
(3) Place (유통전술)
(4) Promotion (프로모션전술)

6. 와하하 기업전술에 대한 평가

7. 와하하 기업전술의 결점 보완전술 제시


와하하그룹 (WAHAHA)은 China의 음료회사를 대표하는 기업으로써 1987년 종칭허우 와 두 명의 은퇴 교사들에 의해 설립 되었다.와하하그룹의 성공요소와 발전과정을 통해 다양한 경영,마케팅사례를 살펴보았으며, 이에 따른 분석을 통하여 앞으로 더욱 발전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모색해보았습니다.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와하하.hwp( 45 )



순서

중국(中國)기업 와하하 WAHAHA 기업분석및 SWOT분석,경영전략,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제언 리포트입니다.
와하하_hwp_01.gif 와하하_hwp_02.gif 와하하_hwp_03.gif 와하하_hwp_04.gif 와하하_hwp_05.gif 와하하_hwp_06.gif





설명
중국기업 와하하 WAHAHA 기업분석및 SWOT분석,경영전략,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제언 레포트입니다.
전체 18,34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ow.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