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의 展望(전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22 22:46본문
Download : 미래의 전망.hwp
다른 주요 소스는 제품자체에 붙은 레이블인데 건강과
관련된 전문가들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있어서 별로 중요하지 않은 소스가
되고 있다 반대로 소비자들은 식품 회사의 주장을 믿지 않고 과학자들 자신들
조차 좋은 영양이 정말 무엇인지 이해하고 있는 가를 의심한다. 따라서 과학자들은 보다 effect적으로 일반 대중과 대화할 필요가 있고,
소비자들에게 식품이 건강에 미치는 effect를 잘 이해시킬 수 있도록 보다
정량적 자료(data)들을 가지고 설명(explanation)해주어야 한다.
레포트/농수축림
많은 사람들은 대부분 건강과 기능성 식품에 관한 정보를 언론 매체, 특히
텔레비젼에서 얻는다. 다른 주요 소스는 제품자체에 붙은 레이블인데 ...
Download : 미래의 전망.hwp( 25 )
다.
기능성 식품에 관한 전반적인 신뢰를 얻기 위해 기본적으로 해야할 것은
산업체와 관련된 사람들이 그 제품의 기대되는 effect에 대해 대중들을
현혹시켜서는 안된다 예를 들어 식이성 섬유가 든 청량음료를 마신다고 해서
그것이 천연적으로 존재하는 식이 섬유가 풍부한 식이를 대체할 수 있다고
주장하거나, 오메가 3 지방산을 강화한 흰 빵이 생선의 소비를 충분히
대체시킬 수 있다는 인상을 주는 것은 피해야 …(drop)
순서
많은 사람들은 대부분 건강과 기능성 식품에 관한 정보를 언론 매체, 특히 텔레비젼에서 얻는다.
식품과 관련된 정부에 대한 신뢰도 낮고 이것은 특히 광우병 공포 이후에 더
심해졌다. 다른 주요 소스는 제품자체에 붙은 레이블인데 ... , 미래의 전망농수축림레포트 ,
,농수축림,레포트
미래의 展望(전망)
설명
많은 사람들은 대부분 건강과 기능성 식품에 관한 정보를 언론 매체, 특히
텔레비젼에서 얻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