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촛불, 그 65일의 기록』 요약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05 15:13본문
Download : 『촛불, 그 65일의 기록』 요약.hwp
2천년 전 그리스 시 민 들의 자유토론 광장처럼 아고라는 네티즌들의 공론장 역할을 했음은 물론 촛불집회 참여와 확산의 본거지로서 큰 기여를 했습니다. 그래도 문제 삼는 이는 없었습니다. 그런가 하면 시청 앞 잔디밭에 앉은뱅이 책상을 들고나와 독서에 열중하거나 음악을 듣는 이도 있었습니다.
목차없음
7p 이번 촛불집회는 과거의 살벌한 구호나 격렬한 몸싸움 대신 그저 각자 `생각대로 하면 되는` 식의 축제 한마당 같았습니다. 자유발언대에 나와 신나게 자신의 생각을 밝히기도 하고, 주위 밴드에 맞춰 모르는 사람과 노래부르거나 춤을 추기도 했습니다. 그러기에 촛불은 숭고한 의미를 갖습니다.
35P 정부, 여당과 수구 보수언론은 우리 가족, 우리 아이들의 건강과 생명을 걱정하는 시 민 들의 정당한 요구를 `반미·반정부 책동`으로 낙인찍는 무책임한 선동을 즉각 거둬들여야한다. [책정리]촛불,그65일의기록 , 『촛불, 그 65일의 기록』 요약생활전문레포트 ,
,생활전문,레포트
레포트/생활전문
순서
[책정리(arrangement)]촛불,그65일의기록
Download : 『촛불, 그 65일의 기록』 요약.hwp( 58 )
본 data(資料)는 경향신문사에서 미국산 소고기 수입반대를 위한 촛불집회의 history적 의미를 하나의 완성된 기록물로 남겨두기 위해 출판한 책『촛불, 그 65일의 기록』을 요약한 리포트입니다.
초는 스스로를 태워 어둠을 밝힙니다.
조중동과 정부는 이번 촛불집회의 배후를 자꾸 따져댔습니다. 음료수와 음식물을 싸들고 와 주위 사람들과 함께 나눠먹는 정겨운 장면도 많았습니다. 굳이 배후가 있다면 Internet이라고 해야 맞을까요. 특히 포털 다음의 아고라는 그간의 부진을 씻고 이번 촛불정국에서 참여 민주주의의 산 공간으로 화려하게 부활했습니다.
『촛불, 그 65일의 기록』 요약
본 자료는 경향신문사에서 미국산 소고기 수입반대를 위한 촛불집회의 역사적 의미를 하나의 완성된 기록물로 남겨두기 위해 출판한 책『촛불, 그 65일의 기록』을 요약한 리포트입니다.
45P 온 국민이 `…(투비컨티뉴드 )
설명



다. 피켓 모양이나 구호, 그림도 각양각색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