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w.kr 롱런브랜드를만들자 > cow5 | cow.kr report

롱런브랜드를만들자 > cow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ow5

롱런브랜드를만들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06 04:58

본문




Download : 롱런브랜드를만들자.hwp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자고 나면 어제의 브랜드는 온데 간데 없고 그 자리에는 또 다른 새로운 브랜드가 자리잡는 모습이 우리도 모르는 사이에 일상이 되어버렸다.
롱런브랜드를만들자
레포트/경영경제



롱런브랜드를만들자_hwp_01.gif 롱런브랜드를만들자_hwp_02.gif 롱런브랜드를만들자_hwp_03.gif 롱런브랜드를만들자_hwp_04.gif 롱런브랜드를만들자_hwp_05.gif 롱런브랜드를만들자_hwp_06.gif
열심히 준비 하였습니다. 노래, 가수, 연예인, 음식점, 레스토랑 등등 사람에서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사회 전반에 걸쳐 단명화(短命化)에 빠져 있는 것 같다.롱런브랜드를만들자 , 롱런브랜드를만들자경영경제레포트 ,


우리나라처럼 브랜드가 많은데도 롱런하는 브랜드가 적은 나라도 드물다.

Download : 롱런브랜드를만들자.hwp( 11 )








열심히 준비 하였습니다. 장기적 관점의 브랜드 정책 없이 브랜드를 쉽게 바꾸고, 너무 자주 리뉴얼(renewal)을 한다.
특히 과자류, 빙과류, 음료 등과 같은 식음료와 의류, 화장품 등 패션류의 경우 거의 매일 새로운 브랜드들이 쏟아져 나오는 듯 하다.
왜 우리나라에는 브랜드 홍수 속에서도 롱런(long-run)브랜드가 많지 않을까?
누구나 한 번쯤 이런 생각을 해보았을 것이다. 외국을 보면 코카콜라, 맥스웰 하우스 등 1백년을 넘은 브랜드도 많으며, 말보로, 디즈니 등 수 십 년을 넘은 브랜드들은 허다하다. 왜 우리나라 브랜드는 수명이 짧은지 그 요인을 짚어보고 롱런 브랜드를 만들기 위한 기업의 대응 전술을 알아본다. 너무 자주 일어나는 리뉴얼은 제품 연상에 대한 이미지가 채 형성되기도 전에 혼란만 가져다 줄 수 있다아
단기간의 인지도 확보, 초기에 일정 매출액 달성 등 단기적 관점의 전술에만 관심이 쏠려 있고, 정작 전체를 꿰뚫는 혜안을 제공하는 밑…(To be continued )


순서
설명


롱런브랜드를만들자

,경영경제,레포트


다. 외국에는 수십년에서부터 많게는 1백년의 history를 가진 브랜드들이 즐비하다.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제품뿐만이 아니다.
우리나라 브랜드의 단명화 이유
왜 이렇게 되었을까? 몇 가지 이유들에서 우리는 한국 브랜드들의 단명화에 대한 요인을 찾아 볼 수 있을 것 같다.
5년을 넘기는 브랜드는 드문드문 있으며, 10년을 넘기면 거의 천연기념물이 되다시피 한다.
첫째, 우리 기업들은 너무 조급증에 걸려있는 듯 하다
너무 자주 제품을 바꾼다. 물론 외국에 비해 브랜드 관념의 도입 history가 짧다는 특수성을 감안할 필요는 있지만 아무리 그래도 수명이 1∼2년밖에 안되는 브랜드들이 즐비하다는 것은 문제임에 틀림없다.
전체 18,56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ow.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