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24 07:31
본문
Download : 모두투어.pptx
순서
_SLIDE_1_
_SLIDE_2_
목차
기업紹介(소개)
인터넷(Internet)마케팅의 절차
시장 기회analysis(분석) 의 틀
인터넷(Internet)마케팅의 기회analysis(분석)
마케팅조사의 실행과정
STP
고객수명주기별 고객관리 활동
제품戰略
가격戰略
커뮤니케이션戰略
커뮤니티戰略
유통경로戰略
브랜딩과정
마케팅의 계획의 실행과 조직화
_SLIDE_3_
1989년 설립된 대한민국
최초의 여행 전문 도매업체
최근 활성화되는 SNS서비스와
연계해 다양한 상품 제공
윤리경영
행복한 나눔
고객만족경영
홈페이지를 통해 기업정보의 기업의 경영이념을 나타냄
경영이념
경영철학
기업 紹介(소개)
_SLIDE_4_
최근 창립 22주년을 맞아 홈페이지, 블로그에서
22주년 기념 이벤트 및 홍보행사 진행
블로그를 통해 이벤트를 홍보하고 각종 이벤트를 제공
행운의 룰렛, 투어마일리지 적립, 여행상품 할인등
고객들에게 참여를 통해 다양한 혜택제공
홍사장은 “여행업은 서비스를 기반으로 한 무형의 상품을 판매하는 산업이라 우수한 인적자원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다” 인적자원에 대한 투자를 과감히 늘려나감으로써 직원 한 사람 한 사람을 세계 최고 여행전문가로 키워낼 것”이라고 피력했다.?
홈페이지에 나타나있는 기업이념을 실천하는 CEO
단골고객과 잠재고객에게 다양한 혜택 제공함으로써 브랜드 인지도 상승
기업 紹介(소개)
_SLIDE_5_
1장. 인터넷(Internet)마케팅의 본질과 特性
시장기회의 analysis(분석)
마케팅戰略의 formula(공식)화
고객경험의 설계
마케팅프그램의 설계
고객인터페이스 설계
마케팅 program평가
시장기회파악과 자료(data)의analysis(분석)
E마케팅의 STP戰略
수명주기별 고객관계관리
마케팅계획과 실행
마케팅 평가
다양한 마케팅戰略
인터넷(Internet) 마케팅의 절차
_SLIDE_6_
1. 새로운 가치시스템에서의 기회파악
인터넷(Internet)이용자 ? 1천 400만명 이름
인터넷(Internet) 정보혁명 ? 기업 & 소비자 충격
해외 여행사들의 온 라인…(省略)
모두투어
모두투어






모두투어,기타,레포트
모두투어 , 모두투어기타레포트 , 모두투어
레포트/기타
설명
Download : 모두투어.pptx( 20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