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마케팅,경영事例(사례)연구- 롯데백화점 현황分析(분석)과 백화점산업分析(분석)및 마케팅,경영strategy 事例(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0 13:10본문
Download : 롯데백화점.hwp
1998년 7…(drop)
Download : 롯데백화점.hwp( 66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순서
롯데백화점 현황분석과 백화점산업분석및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롯데백화점 향후 마케팅 4P전략 제언 레포트입니다.
1. 롯데백화점 기업introduce
2. 롯데백화점 현재상황analysis
3. 백화점 산업analysis
4. 백화점 소비자analysis
5. 롯데백화점 기업 경영전술
(1) 사업다각화 전술
(2) 해외진출전술
6. 롯데백화점 marketing 전술
(1) 서비스전술
(2) 친環境(환경) marketing
(3) 광고 marketing
(4) CRM marketing
(5) VIP marketing
7. 향후 marketing 4P전술 제언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롯데백화점은 한국 최대의 백화점체인이며, 대한민국에 34개의 점포를 운영하고 있따 롯데백화점 본점은 1979년 10월 26일 개점하였으며, 1981년과 1983년에는 의류제조업과 동산·부동산 중개업의 사업목적을 각각 추가하였으며, 점차적으로 지점수를 증대하였다.롯데백화점의 성공과 발전과정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기업전략을 살펴보았으며, 이에 따른 분석을 통하여 앞으로 더욱 발전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모색해보았습니다. , 롯데백화점 마케팅,경영사례연구- 롯데백화점 현황분석과 백화점산업분석및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롯데백화점 향후 마케팅 4P전략 제언 경영경제레포트 , 롯데백화점 마케팅 경영사례연구- 롯데백화점 현황분석과 백화점산업분석및 마케팅 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롯데백화점 향후 마케팅 4P전략 제언
다.






롯데백화점 마케팅,경영事例(사례)연구- 롯데백화점 현황分析(분석)과 백화점산업分析(분석)및 마케팅,경영strategy 事例(사례)分析(분석)과 롯데백화점 향후 마케팅 4Pstrategy 제언
롯데백화점,마케팅,경영사례연구-,롯데백화점,현황분석과,백화점산업분석및,마케팅,경영전략,사례분석과,롯데백화점,향후,마케팅,4P전략,제언,경영경제,레포트
롯데백화점 현황分析(분석)과 백화점산업分析(분석)및 마케팅,경영strategy 事例(사례)分析(분석)과 롯데백화점 향후 마케팅 4Pstrategy 제언 보고서입니다.롯데백화점의 성공과 발전과정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기업strategy을 살펴보았으며, 이에 따른 分析(분석)을 통하여 앞으로 더욱 발전할 수 있는 plan에 대해 모색해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