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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국의 왕실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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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3-12 20: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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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인문사회

1. 무용의 기원, , 2. 무용의 特性, , 3. 무용훈련, , 4. 무용의상 , , 5. 가면과 분장, , 6. 무용도구, , 7. 무용음악, , 8. 베트남 무용, 파일크기 : 24K
1. 무용의 기원, , 2. 무용의 특성, , 3. 무용훈련, , 4. 무용의상 , , 5. 가면과 분장, , 6. 무용도구, , 7. 무용음악, , 8. 베트남 무용, FileSize : 24K , 태국의 왕실무용인문사회레포트 , 태국 왕실 무용 가면 분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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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태국의 왕실무용
1. 무용의 기원

2. 무용의 속성

3. 무용훈련

4. 무용의상

5. 가면과 분장

6. 무용도구

7. 무용음악

8. 베트남 무용

1. 무용의 기원 history적으로 무용은 대 크메르(Khmer) 제국을 통해 태국에 유입되었다. 타이 왕국은 자신들의 수도를 장식하기 위해 전쟁 포로 9만 명 중에서 예술가와 장인(匠人)을 자신의 나라로 데려갔다. 지금까지 천년 동안 사멸된 크메르 도시의 화려한 옛 터는 헨리 모호트(Henry Mouhot)가 1860년에 그 도시를 재발견하여 이 놀랄 만한 일을 세계에 드러내기까지 무성한 숲 속에 방치되어 있었다. 출…(투비컨티뉴드 )
다. 타이 왕국(Siamese)이 크메르 제국(옛 캄보디아)을 공격하여 정복했을 때 그들은 크메르 예술의 아름다움에 정복되었다. 때때로 특별한 재능을 지닌 예술가가 공헌하거나 혁신을 이루어 낸다. 수백 마일의 숲에 산재해 있는 그 거대한 신전들은 시바의 영광을 위해 건설된 것이다. 그러나 모든 예술 중에서도 타이 사람들이 특히 좋아하고 육성한 것은 무용이었다. 왕과 귀족 그리고 지역 관리들도 축제의 경우에 연회를 위한 사적인 무용수를 고용하고 있었다. 이러한 무용은 과거에도 그랬고 지금도 그렇지만 사람들에게 특징적인 연극으로 존재했다. 불교의 정화의 물결이 전 국토를 휩쓸 때 신전 의식은 단순화되고 무용은 종교적 의식에서 배제되었지만 무용은 왕실에서 계속되었고 마을마다 오늘날처럼 그 지방의 무용을 가지고 있었다. 그는 중국(China)의 사절이었다. 그 화려한 문명 중에 단지 한 명의 증인만이 기록으로 남아 있다아 이 기록은 중국(China)의 기록 보관소에서 발견되었다. 무용은 인도에서 시바 종파와 더불어 크메르 제국에 유입되었다. 무용극은 연극인데 거기에는 문학, 시, history, 영광스러운 과거의 사랑 받는 신화와 전설이 있기 때문에 더욱 그렇다. 이 무용 예술은 명확히 규정된 테크닉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정적으로 남아 있지는 않았다. 처우 타콴(Tcheou Ta-Kouan)은 크메르 제국의 영광이 절정에 달했던 12세기에 그 제국을 방문하여 크메르의 수도였던 앙코르 톰(Angkor Thom)에서 자신이 목격한 호화로운 생활에 대한 세세한 說明(설명) 을 기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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