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 환경 친화적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24 06:30
본문
Download : HP 환경 친화적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Download : HP 환경 친화적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27 )
순서
HP 환경 친화적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HP 환경 친화적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HP 환경 친화적 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HP 환경 친화적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_SLIDE_1_
HP environment(환경) 친화적 marketing
HP environment(환경) 친화적 marketing
프린터 분야
environment(환경) marketing
_SLIDE_2_
목 차
목 차
1.주제선정배경
2.조사방법
3.기업introduce
4.시장analysis
5.HP의 제품 및 LCA
6.HP의 속성 및 environment(환경) marketing
7.경쟁사 analysis 및 비교
8.conclusion(결론) 및 향후 戰略
_SLIDE_3_
1.주제선정배경
주제선정배경
1. 컴퓨터관련 시장의 증가하는 친environment(환경) 제품
2000년대 이후로 전 세계는 ‘그린(Green: 친environment(환경) )’ 열풍
→ IT 산업에도 그대로 이어져 `그린 IT`라는 신조어를 탄생
→ 기업 경영과 소비자의 선택에 막강한 影響력을 발휘하고 있음
컴퓨터를 비롯한 각종 디지털 기기, 부품의 생산 및 사용이 미치는 environment(환경) 적 影響에 대한
기업 정책의 대응이 核心(핵심) 사안으로 회자되고 있음.
→ 이제 더 이상 단순한 윤리 측면의 사회공헌활동 차원이 아닌 기업과 사회, 사람이
공생하기 위한 필수 요건이 되었음.
2. 디지털 카메라의 보급과 함께 성장한 프린터 시장
2000년도 이후로 디지털 카메라의 보급이 늘어남에 따라 이에 대한 인쇄 수요가 급증하였음
_SLIDE_4_
1.주제선정배경
주제선정배경
3. HP의 친environment(환경) 프린터 시장 대응
다양한 자체 program과 외부 조직과의 협력을 통해 컴퓨팅 업계의 친environment(환경) 선두주자로 활동.
① 에너지 효율성을 갖춘 제품 생산, ② 재사용 및 재활용, ③ 자재 혁신,
④ 공급망 관리, ⑤ 경영
이를 포함한 비즈니스의 모든 측면에 대한 포괄적인 친environment(환경) 戰略과 메시지, 활동을 통하여 보다
향상된 브랜드 선호도와 고객 로열…(생략(省略))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HP,환경,친화적,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HP 환경 친화적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