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w.kr 삼성 SDI 기업분석,삼성 SDI 경영전략(戰略) ,6시그마 도입 배경,생산 혁신 과정,타기업 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cow3 | cow.kr report

삼성 SDI 기업분석,삼성 SDI 경영전략(戰略) ,6시그마 도입 배경,생산 혁신 과정,타기업 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cow3

본문 바로가기

cow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삼성 SDI 기업분석,삼성 SDI 경영전략(戰略) ,6시그마 도입 배경,생산 혁신 과정,타기업 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20 03:46

본문




Download : 삼성 SDI 기업분석,삼성 SDI 경영전략,6시그마 도입 배경,생산 혁신 과정,타기업 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설명

삼성 SDI 기업분석,삼성 SDI 경영전략,6시그마 도입 배경,생산 혁신 과정,타기업 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삼성 SDI 기업분석,삼성 SDI 경영전략,6시그마 도입 배경,생산 혁신 과정,타기업 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삼성 SDI 기업분석 삼성 SDI 경영전략 6시그마 도입 배경 생산 혁신 과정 타기업 사례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순서


삼성 SDI 기업분석,삼성 SDI 경영전략(戰略) ,6시그마 도입 배경,생산 혁신 과정,타기업 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삼성,SDI,기업분석,삼성,SDI,경영전략,6시그마,도입,배경,생산,혁신,과정,타기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삼성 SDI 기업분석,삼성 SDI 경영전략(戰略) ,6시그마 도입 배경,생산 혁신 과정,타기업 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_SLIDE_1_
SAMSUNG
SDI
_SLIDE_2_

목차
기업紹介(소개)
6시그마
삼성 SDI
6시그마 도입 배경
생산 혁신 과정
생산 혁신 결과
타기업 사례(instance)
문제가되는점 및 해결方案
결론

_SLIDE_3_

기업紹介(소개)
1
_SLIDE_4_
1970년 창립
40여년 동안 한국 디스플레이 산업의 history(역사)
현재 디스플레이 산업에서 친環境 에너지 해답 기업으로의 변화를 꾀함
‘지속가능경영’을 통한 신뢰받는 기업

_SLIDE_5_

6시그마
2
_SLIDE_6_
기업에서 생산하는 전 분야에서 품질을 측정(measurement)하여 analysis함으로써
궁극적으로 모든 불량을 제거하는 품질향상 운동

6 δ
6 δ

불량에 의한 손실영역
δ
6SIGMA
_SLIDE_7_
99%

시간당 2만개의 우편물 분실
주당 5천건 잘못된 수술
매 월 두건의 航空(항공) 기 불시착
매 년 20만건 오진
3.8 SIGMA
99.97%

시간당 7개의 우편물 분실
주당 1.7건 잘못된 수술
5년 1건의 航空(항공) 기 불시착
매 년 68건 오진
6 SIGMA
_SLIDE_8_

측정(measurement)
analysis
개선
관리
MAIC
문제가되는점 발견
해결방법 제시
품질의
개선상태 유지
_SLIDE_9_
모든 프로세스의
불량률을 3.4PPM,
결함 발생 수 3.4DPM
이하로 유지
끊임없는 품질개선
노력을 시행하는
올바른 기업문화 형성
모든 프로세스에
‘6시그마’ 적용 目標(목표)
비용 절감과 품질 향상을 통해
고객 만족과 회사의 발전이 실현됨
_SLIDE_10_

삼성 SDI
3
_SLIDE_11_

1996년
SAP/R3
도입
프로세스
이노베이션
새로운
프로세스와
정보시스템
추가
6시그마
품질 혁신
운동도입

6시그마 도입배경
_SLIDE_12_

생산혁신과정
생산성
향상
_SLIDE_13_
SQM
생산을 effect적이고 편리하도록 하기 위해
관리방법을 기본준수항목, 중점…(생략(省略))


Download : 삼성 SDI 기업분석,삼성 SDI 경영전략,6시그마 도입 배경,생산 혁신 과정,타기업 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61 )




삼성%20SDI%20기업분석,삼성%20SDI%20경영전략,6시그마%20도입%20배경,생산%20혁신%20과정,타기업%20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삼성%20SDI%20기업분석,삼성%20SDI%20경영전략,6시그마%20도입%20배경,생산%20혁신%20과정,타기업%20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삼성%20SDI%20기업분석,삼성%20SDI%20경영전략,6시그마%20도입%20배경,생산%20혁신%20과정,타기업%20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삼성%20SDI%20기업분석,삼성%20SDI%20경영전략,6시그마%20도입%20배경,생산%20혁신%20과정,타기업%20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삼성%20SDI%20기업분석,삼성%20SDI%20경영전략,6시그마%20도입%20배경,생산%20혁신%20과정,타기업%20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삼성%20SDI%20기업분석,삼성%20SDI%20경영전략,6시그마%20도입%20배경,생산%20혁신%20과정,타기업%20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다.
Total 18,22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w.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w.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