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 인터파크의 marketing 전략(戰略) 分析(분석)과 성공요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5-01 06:36본문
Download : 인터파크 마케팅전략.hwp
www.hankyung.com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누리망 marketing - 박명호 외, 명경사, 2005
7. 향후 展望과 비전
www.kmarketing.or.kr
소문난 장터 오픈마켓 이야기 - 김선기, 길벗, 2006
다.지마켓, 옥션, 인터넷마케팅기업사례, 인터넷마케팅성공사례, 인터넷쇼핑몰 분석, 온라인쇼핑몰, 경영혁신성공사례
3. SWOT analysis
[참고 ]
설명
www.interpark.com
6. 인터파크 성공요인





marketing 차갑게 기획하고 뜨겁게 실행하라 - SERI마사모포럼, 랜덤하우스, 2006
인터파크의 marketing 전략(戰略) 分析(분석)과 성공요인에 대한 A+ 보고서
뜨는 marketing 으로 승부하라 - 김대영, future 의창, 2001
순서
인터파크의 마케팅 전략 분석과 성공요인에 대한 A+ 레포트 [참고자료] www.interpark.com www.kmarketing.or.kr www.edaily.co.kr www.hankyung.com www.etnews.co.kr www.asiatoday.co.kr 마케팅 차갑게 기획하고 뜨겁게 실행하라 - SERI마사모포럼, 랜덤하우스, 2006 소문난 장터 오픈마켓 이야기 - 김선기, 길벗, 2006 인터넷 마케팅 - 박명호 외, 명경사, 2005 뜨는 마케팅으로 승부하라 - 김대영, 미래의창, 2001 인터넷 지식벤처의 성공 조건 - 장승권, 삼성경제연구소, 2000 미래형 e마케팅 - 김정구, 영진.com, 2000
www.etnews.co.kr
2. 환경 analysis
누리망 지식벤처의 성공 조건 - 장승권, 삼성경제연구소, 2000
4. STP analysis
[marketing ] 인터파크의 marketing 전략(戰略) 分析(분석)과 성공요인
www.asiatoday.co.kr
Download : 인터파크 마케팅전략.hwp( 11 )
future 형 emarketing - 김정구, 영진.com, 2000
1. Introduction
5. 5C analysis
www.edaily.co.kr
인터파크는 국내 최초의 인터넷 쇼핑몰로써, 데이콤의 소사장제로 출범한 대표적인 B2C 사이트이다. 특히 영화예매 컨텐츠에서는 어떤 극장에서 어떤 영화를 보는지 상관없이 쉽고 저렴하게 영화를 예매할 수 있어서 편리한 티켓팅 사업을 주도하고 있다. 96년 6월 오픈한 인터파크는 전자상거래 관련 모든 해법을 독자적으로 개발 및 운영해 온 기술력과 4년이 넘게 축적된 온 라인 마케팅 경험을 바탕으로 국내 인터넷 쇼핑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특히, 분야별로 해박한 관련 지식을 확보할 수 있는 컨텐츠, 동호인간의 교류 및 쇼핑과정에서 소비자의 권익을 찾기 위한 커뮤니티의 장을 결합하여 커머스(Commerce), 컨텐츠(Contents), 커뮤니티(Community) 등 3C 분야를 포괄한 전자상거래의 선진모델을 제시한 사이트로 평가받고 있다. 풍부하고 저렴한 일반 상품과 다양한 서비스 상품을 갖춘 종합쇼핑몰을 비롯하여 국내 최대 온 라인 티켓예매서비스 티켓파크, 국내 최저가 인터넷서점을 표방하는 북파크, 여행 관련 모든 온오프라인 서비스를 망라하는 여행전문몰 투어파크, 컴퓨터 및 주변기기 전문몰 PC파크, 음악 전문몰 CD파크, 게임 포털 게임파크 등 6개의 전문몰들이 시너지를 내고 있어 모든 계층의 고객들이 생활에 필요한 모든 제품을 일괄 구매할 수 있는 원스톱 인터넷 쇼핑몰로 인정받고 있다. 이와 함께 인터파크는 회원들을 서비스를 확대하기 위해 타 분야 선두기업과의 공동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건자재, 패션, 농산물 등의 B2B(기업 간 거래) 전자상거래 및 M커머스, T커머스 분야로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