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w.kr 나이키 Vs 아디다스,스포츠마케팅,아웃소싱마케팅,글로벌브랜드strategy,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분석,swot,stp,4p > cow3 | cow.kr report

나이키 Vs 아디다스,스포츠마케팅,아웃소싱마케팅,글로벌브랜드strategy,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분석,swot,stp,4p > cow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ow3

나이키 Vs 아디다스,스포츠마케팅,아웃소싱마케팅,글로벌브랜드strategy,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1-17 12:55

본문




Download : 나이키 Vs 아디다스,스포츠마케팅,아웃소싱마케팅,글로벌브랜드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hwp




1972년 BRS는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승리의 여신의 이름을 따 회사 이름을 나이키(Nike)로 바꾼다.

1. 나이키 회사introduction

1) 창립자 전설적인 오레곤 대학 육상 코치인 빌 바우어만(Bill Bowerman)과 같은 대학의 경영학도이자 바우어만의 지도를 받는 중거리 육상 선수였던 필 나이트(Phil Knight)가 공동 설립. 이들의 오랜 파트너쉽은 1962년 블루 리본 스포츠(BRS, Blue Ribbon Sports)의 설립으로 처음 되었으며, 창립 첫 해의 매출은 8,000달러였다.

나이키%20Vs%20아디다스,스포츠마케팅,아웃소싱마케팅,글로벌브랜드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1.gif 나이키%20Vs%20아디다스,스포츠마케팅,아웃소싱마케팅,글로벌브랜드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2.gif 나이키%20Vs%20아디다스,스포츠마케팅,아웃소싱마케팅,글로벌브랜드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3.gif 나이키%20Vs%20아디다스,스포츠마케팅,아웃소싱마케팅,글로벌브랜드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4.gif 나이키%20Vs%20아디다스,스포츠마케팅,아웃소싱마케팅,글로벌브랜드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5.gif 나이키%20Vs%20아디다스,스포츠마케팅,아웃소싱마케팅,글로벌브랜드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6.gif
나이키 Vs 아디다스,스포츠마케팅,아웃소싱마케팅,글로벌브랜드strategy,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분석,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나이키,Vs,아디다스,스포츠마케팅,아웃소싱마케팅,글로벌브랜드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글로벌 기업 성공事例 分析
‘세계 최대의 스포츠용품 전문 기업 나이키’

- 목 차 -

1. 나이키 회사introduction
2. 나이키의 발전과정
3. 나이키의 주요성공 원인(原因)
4. 나이키의 아웃소싱 책략
5. 나이키의 광고책략
6. 나이키 Vs 아디다스

7. 나이키의 글로벌 스포츠marketing
나이키 브랜드 네임의 어원

나이키는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승리의 여신인 니케(Nike)의 영어식 발음이다
니케는 옛날부터 그리스 신화에서 제우스 옆에 앉으며 승리를 가져다주는 상징으로 사용되었기 때문에 나이키도 ‘저희 제품을 사용하시면 꼭 승리 합니다’ 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는 것이기도 하다.
4) 시설 나이키는 오레곤, 테네시, 노스 캐롤라이나 그리고 네덜란드에 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15 개의 나이키 타운 매장, 80곳이 넘는 나이키 팩토리 매장, 2 곳의 여성 전용 부티크인
나이키가디스 (Nikegoddess)와 100여 개가 넘는 관리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다
5) 관련사 ① 콜한(Cole Haan): 남성 및 여성을…(To be continued )




나이키 Vs 아디다스,스포츠마케팅,아웃소싱마케팅,글로벌브랜드strategy,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분석,swot,stp,4p
설명

Download : 나이키 Vs 아디다스,스포츠마케팅,아웃소싱마케팅,글로벌브랜드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hwp( 51 )



나이키 Vs 아디다스,스포츠마케팅,아웃소싱마케팅,글로벌브랜드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나이키 Vs 아디다스,스포츠마케팅,아웃소싱마케팅,글로벌브랜드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나이키 Vs 아디다스 스포츠마케팅 아웃소싱마케팅 글로벌브랜드전략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순서
다.
3) 주식 심볼 NIKE. 1980년 뉴욕 증시에 상장되었다.
2) 직원 나이키에는 본사가 위치한 미국 오레곤주와 유럽 지역의 본사가 위치한 네덜란드를 비롯해, 세계 각지에 약 23,000명의 직원들이 일하고 있으며, 생산, 운송, 판매, 서비스 등의 분야에 종사하는 사람들을 합치면 그 숫자는 약 100만 명에 이른다.
전체 18,22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ow.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