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기업分析(분석)과 현대카드 경영책략,마케팅 STP,4P책략연구및 현대카드 未來전망과 향후책략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1-15 15:20
본문
Download :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현대카드 경영전략,마케팅 STP,4P전략연구및 현대카드 미래전망과 향후전략제안.hwp
삼성카드, LG카드 등 이미 유명 회사가 자리 잡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신용카드시장에 뒤늦게 뛰어든 현대카드는 현대 그룹 특유의 불도저식 공격경영과 차별화된 전술적 marketing 을 통해 빠른 속도로 자리를 잡고 있따 특히 현대카드 M의 출시 이후 1년 만에 회원 수가 100만 명을 넘어서는 등 고속 성장을 보이고 있따 내부적으로는 안정적 성장과 수익 달성하고, 고객에 관련되어는 다양한 혜택과 신용 우선, 편의 우선, 신속 처리를 바탕으로 한 최상의 서비스 제공을 기업 이념으로 삼아 업계 2위 진입을 goal(목표) 로 하고 있따
현대카드는 스마트폰 등 정보통신기기의 발달에 맞춘 스마트 서비스 개발에도 주력하고 있따 이에 따라 지난 상반기에는 M포인트몰, 슈퍼콘서트, 슈퍼매치 등 다양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현대카드,기업분석과,현대카드,경영전략,마케팅,STP,4P전략연구및,현대카드,미래전망과,향후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현대카드 경영전략,마케팅 STP,4P전략연구및 현대카드 미래전망과 향후전략제안 ,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현대카드 경영전략,마케팅 STP,4P전략연구및 현대카드 미래전망과 향후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현대카드 경영전략 마케팅 STP 4P전략연구및 현대카드 미래전망과 향후전략제안
현대카드 기업分析(분석)과 현대카드 경영책략,마케팅 STP,4P책략연구및 현대카드 未來전망과 향후책략제안
순서
현대카드 marketing ,경영전술 instance(사례)연구
` 목차 `
1. 현대카드 기업紹介
2. 신용카드사 시장현재상황연구
3. Porter’s 5 forces 모델analysis
4. 현대카드 경영전술 연구
(1) 차별화 전술
(2) 해외진출전술
(3) 광고전술
(4) 디자인전술
5. 현대카드 STP 전술
(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2) goal(목표) 시장설정 (Targeting)
(3) 포지셔닝 (Positioning)
6. 현대카드 marketing 믹스 4P전술
(1) Product(제품전술)
(2) Price(가격전술)
(3) Place(유통전술)
(4) Promotion(촉진전술)
7. 현대카드 marketing 전술 instance(사례)연구
(1) 디자인 marketing
(2) 스포츠marketing
(3) 타겟 marketing
(4) 빅데이터활용 marketing
8. 結論(결론)
(1) 현대카드 향후展望(전망)
(2) SWOTanalysis을 통한 향후전술제안
` 참고資料 `
1. 현대카드 기업紹介
현대카드는 현대 캐피탈이 2001년 10월 9일,Work-out상태에 있던 기존의 신용카드 회사인 다이너스 카드를 인수하면서 새롭게 태어난다. 현…(skip)
설명






현대카드 기업分析(분석)과 현대카드 경영책략,마케팅 STP,4P책략연구및 현대카드 未來전망과 향후책략제안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현대카드 경영전략,마케팅 STP,4P전략연구및 현대카드 미래전망과 향후전략제안.hwp( 69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