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w.kr 유한킴벌리의 中國진출 성공strategy analysis > cow2 | cow.kr report

유한킴벌리의 中國진출 성공strategy analysis > cow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ow2

유한킴벌리의 中國진출 성공strategy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25 03:19

본문




Download : 유한킴벌리의 중국진출 성공전략 분석.hwp




유한킴벌리가 하기스를 중국(中國)에 수출하면서 프리미엄 시장에 진출하는 것을 목표(goal)로 삼았기 때문에 제품도 그에 걸 맞는 품질을 가져야 했다. 중국(中國)의 소비자들은 얇고 활동성이 좋으며 통기성…(省略)
레포트/경영경제



유한킴벌리,중국진출,하기스,중국진출,카이당쿠,신꾸이즈,하오치,STP,분석,5P분석,유한,킴벌리,CSR,경영경제,레포트
본 자료는 유한킴벌리의 회사개요와 중국 진출 배경, 중국 진출 성과를 비롯하여 중국시장에서의 SWOT분석, STP 분석, 5P 분석(4P +People) 등을 상세하게 서술하였으며, 이에 대한 종합적인 결론과 시사점을 제시한 자료임 , 유한킴벌리의 중국진출 성공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유한킴벌리 중국진출 하기스 중국진출 카이당쿠 신꾸이즈 하오치 STP 분석 5P분석 유한 킴벌리 CSR
유한킴벌리의 中國진출 성공strategy analysis





유한킴벌리의%20중국진출%20성공전략%20분석_hwp_01.gif 유한킴벌리의%20중국진출%20성공전략%20분석_hwp_02.gif 유한킴벌리의%20중국진출%20성공전략%20분석_hwp_03.gif 유한킴벌리의%20중국진출%20성공전략%20분석_hwp_04.gif 유한킴벌리의%20중국진출%20성공전략%20분석_hwp_05.gif 유한킴벌리의%20중국진출%20성공전략%20분석_hwp_06.gif

다. 최상의 품질을 만들기 위해 유한 킴벌리는 현지공장의 4개의 라인을 폐쇄하고 우리나라 대전 공장에서 직접 기저귀를 생산하였으며 또한 원래 있던 상품을 그대로 수출하는 데에 그치지 않고 중국(中國) 소비자의 reaction 과 opinion(의견)을 통해 보다 더 우수한 품질과 중국(中國)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킨 제품을 내놓았다.
설명
순서








Download : 유한킴벌리의 중국진출 성공전략 분석.hwp( 89 )


본 자료(data)는 유한킴벌리의 회사개요와 中國 진출 배경, 中國 진출 성과를 비롯하여 中國시장에서의 SWOTanalysis, STP analysis, 5P analysis(4P +People) 등을 상세하게 서술하였으며, 이에 대한 종합적인 결론과 시사점을 제시한 자료(data)임


1. 유한 킴벌리의 회사 개요 및 중국(中國) 진출 배경

2. 유한 킴벌리의 성공적인 진출성과

3. 유한킴벌리 중국(中國)시장에서의 3Canalysis(분석) (Company, Consumer, Competitor)

4. 유한킴벌리 중국(中國)시장에서의 SWOT analysis(분석)

5. 유한킴벌리 중국(中國)시장에서의 STP analysis(분석)

6. 유한킴벌리 중국(中國)시장에서의 5Panalysis(분석) (4P + People)

7. 유한킴벌리 중국(中國)시장에서의 CSR 활동

8. 유한킴벌리 중국(中國)시장에서의 주요한 성공 요인

9. 종합적인 conclusion(결론) 및 시사점



6. 유한킴벌리 중국(中國)시장에서의 5Panalysis(분석) (4P + People)

(1) 제품(PRODUCT)전술

유한킴벌리 하기스의 중국(中國)이름인 하오치는 아기가 행복하게 세상을 탐색해 간다는 뜻으로 좋은 기저귀를 착용함으로써 아기가 행복하고 즐거워지게 된다는 의미이다.
전체 18,29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ow.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