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 개발팀을 위한 팀트레이닝 호로그램의 활용과 적용을 위한 제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13 23:47본문
Download : 소프트웨어 개발팀을 위한 팀트레이닝 프로그램의 활용과 적용을 위한 제언.hwp
이런 점에서... , 소프트웨어 개발팀을 위한 팀트레이닝 프로그램의 활용과 적용을 위한 제언사범교육레포트 ,
다. 아울러 교사들의 컴퓨터 이용에 대한 경험과 소양 및 활용 아이디어의 부족을 극복할 수 있다아
그러면 현장 교사가 어떻게 교육용 소프트웨어 개발에 참여할 수 있는가? 우선, 교사들은 지금까지 해온 것처럼 내용전문가로서 개발팀에 참여할 수 있다아 또 다른 역할은 시스템 analysis(분석) 가로서의 역할이다. 교육용 …(투비컨티뉴드 )
설명
레포트/사범교육
컴퓨터 소프트웨어와 교육용 소프트웨어의 차이점은 효과적인 교육활동을 보조하기 위한 교육용 소프트웨어 활용 목적에서 찾을 수 있다.
컴퓨터 소프트웨어와 교육용 소프트웨어의 차이점은 효과(效果)적인 교육활동을 보조하기 위한 교육용 소프트웨어 활용 목적에서 찾을 수 있따 이런 점에서...






순서
소프트웨어 개발팀을 위한 팀트레이닝 호로그램의 활용과 적용을 위한 제언
,사범교육,레포트
Download : 소프트웨어 개발팀을 위한 팀트레이닝 프로그램의 활용과 적용을 위한 제언.hwp( 75 )
컴퓨터 소프트웨어와 교육용 소프트웨어의 차이점은 效果적인 교육활동을 보조하기 위한 교육용 소프트웨어 활용 목적에서 찾을 수 있다아 이런 점에서, 교육용 소프트웨어를 개발할 때는 활용 대상자나 사용자 또는 구체적인 활용 방법에 대한 보다 전문적인 고려가 필요하다 이를테면, 초등학교용 교육용 소프트웨어를 개발한다면 그것에 담길 학습내용은 물론이고 학습자의 속성 과 학습환경이나 상황을 가장 잘 알고 있는 교사의 도움이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 특히, 교수설계나 시스템 analysis(분석) 과정에서 교사들의 아이디어와 현장 교수활동에서 쌓은 경험이 사용자 인터페이스 증진 전략(戰略) 에 크게 도움이 될 수 있다아 현장 교사의 아이디어와 경험이 함께 적용되어 개발된 교육용 소프트웨어는 교실 속에서 이루어지는 학습 상호작용이나 학생들의 학습활동 등을 效果적으로 반영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