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QM] TQM의 개념(槪念)과 주요원칙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5 10:31본문
Download : TQM의 개념.hwp
1. 서언
2. TQM(Total Quality Management)의 관념과 定義(정의)
3. TQM의 원칙
3.1 고객지향
3.2 체제계 사고
3.3 지속적 改善
3.4 조직 구성원의 참여 강화
4. 결언
bibliography
1. 서언 총체적 품질관리(Total Quality Management: TQM)는 원래 민간부문에서 품질을 改善하기 위해 등장한 새로운 관리철학 이자 관리원칙이다. 미국의 경우 민간부문에서 오랫동안 서비스의 질 관리에 관한 연구를 해 오면서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생략(省略))
1. 서언, , 2. TQM(Total Quality Management)의 개념과 정의, , 3. TQM의 원칙, 3.1 고객지향, 3.2 체제계 사고, 3.3 지속적 개선, 3.4 조직 구성원의 참여 강화, , 4. 결언, , 참고문헌, , FileSize : 32K , [TQM] TQM의 개념과 주요원칙기타레포트 , 품질관리 개념 정의고객지향 원칙
품질관리,개념,정의고객지향,원칙,기타,레포트
1. 서언, , 2. TQM(Total Quality Management)의 개념(槪念)과 정이, , 3. TQM의 원칙, 3.1 고객지향, 3.2 체제계 사고, 3.3 지속적 improvement, 3.4 조직 구성원의 참여 강화, , 4. 결언, , Reference List, , 자료(data)크기 : 32K
순서
Download : TQM의 개념.hwp( 68 )
레포트/기타
[TQM] TQM의 개념(槪念)과 주요원칙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