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 수업 시간에 학생과 의사소통 과정에서 겪은 문제 장면을 교사와 학생의 대화로 재구성하고 의사소통 상의 problem(…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10 05:43본문
Download : 초등학교 수업 시간에 학생과 의사소통.hwp
초등학교 수업 시간에 학생과 의사소통 과정에서 겪은 문제 장면을 교사와 학생의 대화로 재구성하고 의사소통 상의 problem(문제점)과 그 대안을 써 보세요
다.
Download : 초등학교 수업 시간에 학생과 의사소통.hwp( 66 )
2. 위의 대화 자료(資料)에서 의사소통 상의 problem(문제점)과 그 대안을 써 보세요.
설명
출처
2. 위의 대화 data(資料)에서 의사소통 상의 문제점과 그 대안을 써 보세요.
“그렇게 비판하지만 말고 네가 좀 도와주었으면 좋겠구나. 이제는 네가 많이 컸으니까 네 도움을 받고 싶구나.”, “와~ 선생님은 그렇게 생각해 보지 못했는데
reference
1. 수업 시간에 학생과 의사소통 과정에서 겪은 문제 장면을 교사와 학생의 대화로 재구성하세요.


1. 수업 시간에 학생과 의사소통 과정에서 겪은 문제 장면을 교사와 학생의 대화로 재구성하세요.
초등학교 수업 시간에 학생과 의사소통 과정에서 겪은 문제 장면을 교사와 학생의 대화로 재구성하고 의사소통 상의 문제점과 그 대안을 써 보세요 1. 수업 시간에 학생과 의사소통 과정에서 겪은 문제 장면을 교사와 학생의 대화로 재구성하세요. 2. 위의 대화 자료에서 의사소통 상의 문제점과 그 대안을 써 보세요. 참고문헌
순서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수업,의사소통,문제장면
초등학교 수업 시간에 학생과 의사소통 과정에서 겪은 문제 장면을 교사와 학생의 대화로 재구성하고 의사소통 상의 problem(문제점)과 그 대안을 써 보세요
1. 수업 시간에 학생과 의사소통 과정에서 겪은 문제 장면을 교사와 학생의 대화로 재구성하세요.
1) 선생님에게 대드는 학생
쉽게 책망함으로 관계를 망치지 말고 마음을 다스리고 나서 그들의 내면 세계를 이해하려는 마음가짐으로 대화를 스타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