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과 생활 - Internet 수업 강의 자료(資料) -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25 06:23본문
Download : 디자인과 생활 - 인터넷 수업 강의 자료 -.hwp
최근에는 가상현실을 이용한 게임들이 등장하고 있으며, 모션 캡쳐를 통한 3차원 캐릭터를 보다 자연스럽고 인간에 가까운 동작을 표현하여 인기를 끌고 분야이다. 처음에는 槪念만이 존재했지만, 지금은 게임에 대한 여러 방면으로의 연구와 시도가 거듭되어 슈팅게임, 액션게임, 격투게임, 스포츠게임 등 다양한 종류의 분야가 생겨났다.
가. 슈팅게임 : 사용자가 주로 비행선을 조정하면서 적기를 최대한 많이 파괴하…(省略)
순서
,사범교육,레포트
Download : 디자인과 생활 - 인터넷 수업 강의 자료 -.hwp( 52 )
6-디자인과생활
6-디자인과생활 , 디자인과 생활 - 인터넷 수업 강의 자료 -사범교육레포트 ,
설명
레포트/사범교육
다.
일반적으로 업소용 게임은 컴퓨터 게임장의 게임이 대부분을 차지하며, 이러한 게임은 순간적인 판단력과 순발력에 의존하여 게임을 풀어나가는 방식을 채택하고 있다 즉, 순간적인 상황에 대처하는 능력에 중점을 두고 만들어진 게임들로 1-2시간 정도에 게임의 엔딩을 볼 수 있게 만들어진다.
디자인과 생활 - Internet 수업 강의 자료(資料) -
I. 애니메이션의 history(역사) 및 동향
1. 애니메이션의 정이 및 기원
2. 애니메이션 캐릭터들이 어떤 변천사 및 history(역사) 의 흐름
3. 애니메이션의 동향 및 展望(전망)
II. 게임의 history(역사) 와 동향
I. 게임의 history(역사)
II. 게임산업의 주요 동향 및 展望(전망)
II. 멀티미디어 디자인에 대하여
1. 멀티미디어 정이
2. 멀티미디어 디자인의 개요
3. 멀티미디어 디자인의 분야
II. 게임산업의 주요 동향 및 展望(전망)
1. 아케이드게임
업소용게임(아케이드게임)은 일반적으로 컴퓨터 게임장에서 즐길 수 있는 게임이며, 화려한 배경화면과 3차원 그래픽 처리 및 실시간 랜더링을 구현하기 위해 전용 그래픽 보드를 통해 게임을 구현하는 분야로 전용 하드웨어 그래픽 보드를 기반으로 3차원 실시간 그래픽 처리를 우선적으로 필요로 하는 분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