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빚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14 01:47본문
Download : 마케팅-빚은.pptx
Download : 마케팅-빚은.pptx( 53 )
설명
순서
마케팅-빚은 , 마케팅-빚은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빚은
마케팅,빚은,경영경제,레포트
marketing -빚은
_SLIDE_1_
마케팅관리 발표
프리젠테이션
_SLIDE_2_
‘빚은’ 이탈리아 에게 맛을 보여주다!
?
_SLIDE_3_
_SLIDE_4_
목차
_SLIDE_5_
선정동기
_SLIDE_6_
선정동기
현대인들의 웰빙(well-being) 열풍
政府의 한식 세계화 추진
한류에 의한 외국인의 우리 전통음식에 대한 관심과 선호도 증가
_SLIDE_7_
‘떡’
(Tteok, rice cake)특징
_SLIDE_8_
국가introduction
_SLIDE_9_
_SLIDE_10_
정식국호
이탈리아 공화국
수도 ?
로마 (Rome)
언어 ?
이탈리아어
기후 ?
온화한 지중해성 기후
환율 ?
1 Euro = 1539.82?원? (2xxx.11.02. 매매기준)
인구 ?
약 5815만명 (2008)
1인당 GDP
3만 4059$ (2xxx년 IMF 기준)
현재 주요농업으로
올리브, 포도, 토마토, 밀, 쌀이 생산.
이탈리아인들은 대식가로 먹는 것을 즐김.
대표적인 요리로
파스타, 피자, 리조또, 와인 등이 유명.
ITALIA
_SLIDE_11_
음식文化
콜라지오네
(colazione)
스푼티노
(spuntino)
프란조
(pranzo)
체나
(cena)
메렌다
(merenda)
이탈리아인들의 전통식생활
_SLIDE_12_
기업introduction
_SLIDE_13_
마음으로 빚은 떡
정성으로 빚은 떡
SPC그룹 내 삼립식품‘고급 떡 카페 프렌차이즈’
한국의 대표적인 전통곡물음식인 떡을 현대적 감각에 맞추어 재창조
전주대학교 전통음식文化과 학장 한복진 교수와 산학협동을 통한 꾸준한 연구개발
_SLIDE_14_
연혁
_SLIDE_15_
성공戰略
개인점 위주의
떡시장에 선진입
지속적인 마케팅력과 상품력을 겸지한 본사의 지원
전통적인 …(省略)
레포트/경영경제
marketing -빚은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