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정을 읽고나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8 18:31본문
Download : 순정을 읽고.hwp
그는 굳이 이 소설에서 여자라고는 달랑 두명 등장하는 그녀들의 삶을 그런식으로 표현하지 않았어도 그 글빨로 보아 얼마든지 재미있는 소설을 쓸 수 있었었다. 그래서 인정할 수 밖에 없다. 독자를 들었다 노았다 하는 솜씨도 여간내기가 아니다. 그녀는 지지리 복도 없어서 어리하나마 남편이라고 있던 땜장이를 먼저 저세…(To be continued )
설명
순정을 읽고나서


레포트/감상서평
Download : 순정을 읽고.hwp( 53 )
,감상서평,레포트
8
성석제의 소설은 재밌다. 하지만 나는 이 책을 조금 삐딱하게 보기로 했다. 이치도의 엄마는 술집 작부이다.
성석제의 소설은 재밌다. 하지만 성석제의 책은 참으로 재미있었다. 8 , 순정을 읽고감상서평레포트 ,
성석제의 소설은 재밌다. 하지만 춘매는 땜장이에게 마치 이치도가 아들인양 행동하여 그와 함께 산다. .
순서
다. 천부적인 이야기꾼이라고 해도 과언이 없을 정도로 그의 소설은 입에서 짝짝 붙는다. 하나는 주인공 이치도의 엄마 춘매여사고 하나는 이치도의 대부 왕학의 딸 김두련이다.
순정에 등장하는 여자는 두 명이다. 이치도의 아버지는 그녀가 군부대 앞에서 몸을 팔때 그녀의 몸에 올라탔던 수많은 군인중 한명이다. 천부적인 이야기꾼이라고 해도 과언이 없을 정도로 그의 소설은 입에서 짝짝 붙는다. 그래서 옥의 티 마냥 더더욱 두드러져 보였다. 순정이 참 재미있는 소설이라는 것을 말이다. 천부적인 이야기꾼이라고 해도 과언이 없을 정도로 그의 소설은 입에서 짝짝 붙는다.
차라리 빈약한 스토리와 모자라는 재미의 책이었다면 나는 그냥 넘어갔을 것이다. 독자를 들었다 노았다 하는 솜씨도 여간내기가 아니다. 독자를 들었다 노았다 하는 솜씨도 여간내기가 아닐것이다. 내가 책에서 추구하는 것이 오로지 재미이긴 하지만, 그래서 성석제의 소설은 재미만으로 볼때는 별 넷 내지는 별 다섯이 마땅하지만 그러지 않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