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w.kr [인문사회] (프로포절)교사 ㆍ부모ㆍ자녀가 함께하는 한부모가정 / 교사 ㆍ부모ㆍ자녀가 함께 > cow1 | cow.kr report

[인문사회] (프로포절)교사 ㆍ부모ㆍ자녀가 함께하는 한부모가정 / 교사 ㆍ부모ㆍ자녀가 함께 > cow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ow1

[인문사회] (프로포절)교사 ㆍ부모ㆍ자녀가 함께하는 한부모가정 / 교사 ㆍ부모ㆍ자녀가 함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09 03:17

본문




Download : (프로포절)교사 ㆍ부모ㆍ자녀가 함께하는 한부모가정.hwp




교사 ㆍ부모ㆍ자녀가 함께하는 한부모가정에 대한 이해 행복한 트라이앵글 목...



인문사회 프로포절교사 ㆍ부모ㆍ자녀가 함께하는 한부모가정 / 교사 ㆍ부모ㆍ자녀가 함께




[인문사회] (프로포절)교사 ㆍ부모ㆍ자녀가 함께하는 한부모가정 / 교사 ㆍ부모ㆍ자녀가 함께
교사 ㆍ부모ㆍ자녀가 함께하는 한부모가정에 대한 이해 행복한 트라이앵글 목 차1. “행복한 트라이앵글”프로그램 기획의도 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2. “행복한 트라이앵글” 프로그램 目標(목표) 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3. 선행연구 및 프로그램 分析(분석) 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 1) 이혼에 대한 아동의 반응 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 2) 이혼에 대한 부모와 아동의 adaptation(적응) 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4. 사춘기의 정서적 alteration(변화) 및 남 녀 중학생의 심리적 현상 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 1)사춘기의 정서적 alteration(변화) 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 2)남 녀 중학생의 심리적 현상 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5. 한부모가定義(정이) 槪念과 발생 현재상황 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 1) 한부모가定義(정이) 槪念 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 2) 한부모가定義(정이) 발생과 현재상황 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6. “행복한 트라이앵글” 프로그램 대상 및 지역, 기간 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 1) 프로그램 대상 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 2) 프로그램 지역 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 3) 프로그램 기간 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7. “행복한 트라이앵글” 프로그램의 구성 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 1) 교사교육 프로그램 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 2) 부모교육 프로그램 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 3) 한부모가정 아동 adaptation(적응) 교육 프로그램 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8. “...
교사 ㆍ부모ㆍ자녀가 함께하는 한부모가정에 대한 이해 행복한 트라이앵글 목...
설명
순서
(프로포절)교사 ㆍ부모ㆍ자녀가 함께하는 한부모가정-6025_01_.gif (프로포절)교사 ㆍ부모ㆍ자녀가 함께하는 한부모가정-6025_02_.gif (프로포절)교사 ㆍ부모ㆍ자녀가 함께하는 한부모가정-6025_03_.gif (프로포절)교사 ㆍ부모ㆍ자녀가 함께하는 한부모가정-6025_04_.gif (프로포절)교사 ㆍ부모ㆍ자녀가 함께하는 한부모가정-6025_05_.gif








Download : (프로포절)교사 ㆍ부모ㆍ자녀가 함께하는 한부모가정.hwp( 20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다.
전체 18,00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ow.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