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시장分析과 관광의 활성화 대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06 19:59본문
Download : 순천시 시장분석과 관광의 활성화 방안.pptx
설명
Download : 순천시 시장분석과 관광의 활성화 방안.pptx( 31 )
순천시 시장分析과 관광의 활성화 대책
_SLIDE_1_
순천골드투어
_SLIDE_2_
1.여행상품
기획
1) 여행상품 기획의도
2) 순천시 시장분석
2.여행상품
intro
1)순천시 STP
2) 순천시 여행상품 intro 및 일정
3) 순천시 여행 전체 경비
3.결론
1) 순천시 관광의 활성화 方案
목차
_SLIDE_3_
1.여행상품 기획
1)여행상품 기획의도
순천관광상황
_SLIDE_4_
1.여행상품 기획
1)여행상품 기획의도
골드투어
금색(Gold)은 부와 명예를 상징
삼성&애플 - 스마트 폰(Smart Phone) 고급화 마케팅
60대이상 여행객을 타겟으로 럭셔리 상품을 기획
_SLIDE_5_
1.여행상품 기획
2)순천시 시장분석
지역intro
“학동이”를 남녀로
표현.
문화와 전통을 계승
발전.
교육의 고장 상징
마스코트
지붕모양은 사람人의 모습을 상징.
외곽형태인 O는 떠오르는 태양의 형태.
S모양은 순천시 이니셜을 시각화.
심볼마크
색상의 의미
청색 : 순천만의 푸르름
녹색 : 깨끗한 자연환경
적색 : 순천시민(市民)의 열정
황색 : 한국 역사(歷史)와 전통
슬로건
_SLIDE_6_
1.여행상품 기획
2)순천시 시장분석
지역축제
남도의 5미를 주제로 땅과 대륙과 해양의 힘, 푸짐한 남도의 맛을 느끼는 축제
매년 10월
낙안 읍성에서 개최
남도 음식문화 큰잔치
전국 10대 비경 중 하나 순천만
갈대군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용산展望대
매년 10월
순천만 생태공원에서 개최
순천만 갈대축제
낙안 민속축제
낙안 읍성 군악, 수문장 교대의식,옛 문화체험, 관아체험, 전시가옥 체험행사
매년 5월
낙안 읍성에서 개최
_SLIDE_7_
2.여행상품 intro
도심 속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고픈 분들을 위한
“자연과 함께하는 여행”
_SLIDE_8_
2.여행상품 intro
1)순천시 STP
고령화로 인한 노년층 증가, 생활수준 및 소득수준 향상, 삶의 양보다는 질을 통한 만족 추구, 여가시간…(drop)
레포트/생활전문
순천시 시장分析과 관광의 활성화 대책
순천시 시장분석과 관광의 활성화 방안 , 순천시 시장분석과 관광의 활성화 방안생활전문레포트 , 순천시 시장과 관광






순서
순천시,시장과,관광,생활전문,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