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w.kr 병원코디네이터 12장 환자관리의 기본원칙 > cow1 | cow.kr report

병원코디네이터 12장 환자관리의 기본원칙 > cow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ow1

병원코디네이터 12장 환자관리의 기본원칙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21 13:32

본문




Download : 병원코디네이터 12장 환자관리의 기본.pptx







고객의 입장이나 상황에서 감정이입을 한 후 어떤 대접을 받기를 원하는지 무슨 말을 듣고 싶은지 생각한다. 최대한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하면 고객 을 자기편으로 만들 수 있다
병원코디네이터 12장 환자관리의 기본원칙
병원코디네이터 12장 환자관리의 기본원칙
병원코디네이터 12장 환자관리의 기본원칙



.
설명
레포트 > 의학계열
고객의 입장에 공감을 표시하여 고객의 마음을 풀어준다면 상담을 원활하게 이끌어 나갈 수 있다
다.

병원코디네이터 12장 환자관리의 기본원칙
병원코디네이터 12장 환자관리의 기본원칙 병원코디네이터 12장 환자관리의 기본원칙 병원코디네이터 12장 환자관리의 기본원칙 병원코디네이터 12장 환자관리의 기본원칙

순서

3.병원의 규정을 먼저 설명하려 하지마라
.
2.관점을 표명하여 고객의 마음을 먼저 달래 주어라


병원코디네이터 12장 환자관리의 기본원칙

1.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라
병원코디네이터 12장 환자관리의 기본원칙

Download : 병원코디네이터 12장 환자관리의 기본.pptx( 87 )


병원코디네이터 12장 환자관리의 기본-7405_01_.jpg 병원코디네이터 12장 환자관리의 기본-7405_02_.jpg 병원코디네이터 12장 환자관리의 기본-7405_03_.jpg 병원코디네이터 12장 환자관리의 기본-7405_04_.jpg 병원코디네이터 12장 환자관리의 기본-7405_05_.jpg
.




병원코디네이터 12장 환자관리의 기본원칙

고객의 말을 충분히 경청한 후에 현재 시스템상 운영 여건에 문제가 있다는 말씀을 드리고 양해를 구하는 형태를 취한다.
전체 18,00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ow.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