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w.kr [사회과학] Green Marketing 대한航空(항공) - 定義(정의), 사업introduction > cow1 | cow.kr report

[사회과학] Green Marketing 대한航空(항공) - 定義(정의), 사업introduction > cow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ow1

[사회과학] Green Marketing 대한航空(항공) - 定義(정의), 사업introductio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2-25 04:18

본문




Download : [사회과학] Green Marketing 대한항공 - 정의, 사업소개.ppt




사회과학,Green,Marketing,대한항공,정,사업소개,인문사회,레포트
설명


[사회과학] Green Marketing 대한航空(항공) - 定義(정의), 사업introduction

Download : [사회과학] Green Marketing 대한항공 - 정의, 사업소개.ppt( 30 )


Green Marketing `대한航空`
차 례
그린marketing 의 定義(정이)
대한航空 개요, 사업 구조 및 미션 & 비전
대한航空 環境(환경)경영의 의의 및 PDCA Cycle
環境(환경)경영의 관리내용(관리, 방침, 目標(목표), 이해관계자 네트워크
環境(환경)경영체계)
環境(환경)경영의 대표적 성과
conclusion(결론) 및 참고資料출처

그린marketing 이란
그린marketing 이란(Green Marketing)

環境(환경)적 역기능을 최소화하면서 소비자가 만족할 만한 수준의 성능과 가격으로 제품을 개발하여 環境(환경)적으로 우수한 제품 및 기업이미지를 창출함으로써, 기업의 이익 실현에 기여하는 marketing

기업의 이익 추구: 環境(환경) 보호를 위해 소비를 줄여야 한다는 극…(skip)
순서



[사회과학]%20Green%20Marketing%20대한항공%20-%20정의,%20사업소개_ppt_01.gif [사회과학]%20Green%20Marketing%20대한항공%20-%20정의,%20사업소개_ppt_02.gif [사회과학]%20Green%20Marketing%20대한항공%20-%20정의,%20사업소개_ppt_03.gif [사회과학]%20Green%20Marketing%20대한항공%20-%20정의,%20사업소개_ppt_04.gif [사회과학]%20Green%20Marketing%20대한항공%20-%20정의,%20사업소개_ppt_05.gif [사회과학]%20Green%20Marketing%20대한항공%20-%20정의,%20사업소개_ppt_06.gif



[사회과학] Green Marketing 대한항공 - 정의, 사업소개 , [사회과학] Green Marketing 대한항공 - 정의, 사업소개인문사회레포트 , 사회과학 Green Marketing 대한항공 정 사업소개






[사회과학] Green Marketing 대한航空(항공) - 定義(정의), 사업introduction




레포트/인문사회
다.
전체 18,00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ow.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