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M] CTI와 연동한 웹기반 CRM 설계 및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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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9-13 18: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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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대다수의 기업이 신규고객을 중심으로 marketing 활동을 하여왔다. 특히, 기존의 marketing 은 뚜렷한 방향이나 본질적인 필요조건을 정의(定義)하지 못한 채, alteration(변화) 하는 시장environment(환경) 을 따라 잡는데 급급하였다.[2] 본 논문에서는 고객의 정보를 分析(분석)하여 차후 회사의 제품개발과 marketing 에…(skip)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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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약, , 1. 서론, , 2. 관련연구, 2.1 CRM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2.2 전사적 자원관리, 2.4 ASP(Active Server Page), 2.5 CTI(Computer Telephony Integration), , 3. 분석 및 설계, , 4. 구현, , 5. 결론 및 향후 과제 , , FileSize : 369K , [CRM] CTI와 연동한 웹기반 CRM 설계 및 구축경영경제논문 , CRM 전자적자원관리 ERP 고객관리
[CRM] CTI와 연동한 웹기반 CRM 설계 및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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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경영경제






다. 하지만, First Manhattan Consulting Group이나 Rerchheld & Sasser에 의하여 '회사를 떠나는 고객의 5%만 줄이더라도 기본 수익의 두 배를 얻을 수 있다 ', '우수고객 10%가 전체 매출의 80%를 기여한다. 이러한 새로운 형태의 고객지원 및 관리시스템은 시간 및 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는 Internet기반의 시스템으로 기업의 이미지 및 생산성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 서론 오늘날 세계의 많은 기업들이 다양한 형태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기업들은 무한 경쟁의 시대에 들어와서 경쟁 기업보다 더 많은 제품을 팔기 위해 더 좋은 제품을 더 싸게 생산하기 위해 많은 비용을 들이고 있다 과거의 기업의 marketing 전술들은 대중marketing , 세분화 marketing , 틈새 marketing 등 이었다. 이러한 marketing 전술들은 기업의 marketing 부서에 한정된 marketing 이었다.요약, , 1. 서론, , 2. 관련연구, 2.1 CRM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2.2 전사적 자원관리, 2.4 ASP(Active Server Page), 2.5 CTI(Computer Telephony Integration), , 3. analysis(분석) 및 설계, , 4. 구현, , 5. 結論 및 향후 해결해야할문제 , , filesize : 369K
순서
요약
1. 서론
2. 관련연구
2.1 CRM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2.2 전사적 자원관리
2.4 ASP(Active Server Page)
2.5 CTI(Computer Telephony Integration)
3. 分析(분석) 및 설계
4. 구현
5. conclusion 및 향후 Task
요약 많은 기업들이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여러 소비자에게 판매를 하고 있다 기업들의 제품에 대한 판매계획은 거의 신규고객 위주의 marketing 전술을 고수하고 있다 신규고객 위주의 marketing 도 시장 선점에 중요하겠지만, 기존 고객에 대한 서비스를 강화하는 것도 기업의 판매활동에 중요하게 차지하고 있다 본 논문에서는 기업의 판매활동에 새롭게 부각되고 있는 CRM기법을 이용하며, CTI(Computer and Telephony Integration) 시스템을 적용한 새로운 형태의 통합된 웹기반 고객지원 센터의 설계 및 구현을 제안하였다.'등의 보고가 나와 있듯이 신규고객에 비해 기존 고객에 대한 marketing 도 중요하다는 것을 알수 있다 이러한 marketing 의 방향과 environment(환경) 과 제도를 바꾸는 것이 CRM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