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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라(ZARA)의 기업introduce와 산업analysis,marketing analysis,전술analysis 및 당면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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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9-13 09: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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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음에는 Amancio Ortega Gaona 소유의 공장에서 만든 옷을 팔기 위한 가게에서 출발하였지만 지금은 전 세계 56개국에 779개(2005년 상반기 기준)의 매장을 가진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였으며 연 매출액도 2004년에 38억 Euro(약 5조원), 2005년 1/4분기 14억 Euro(전년 대비 19%증가) 를 기록하며 상승세를 타고 있다 (Inditex사 매출 중 Zara의 비중이 절반을 차지)
Zara는 폭넓은 고객층을 대상으로 남성복...



목 차
I. 기업 intro
II. 環境 / 산업 分析
1. SPA 시장의 characteristic(특성)
2. 국내 SPA 브랜드 도입
3. PEST 分析
4. 5 Forces 모델 分析
5. 소비자 分析
III. 내부 分析
1. Value Chain 分析
2. SWOT 分析
IV. 전략(戰略) 分析
V. 당면과제課題 / 제언
I. 기업intro
Zara는 스페인의 Inditex사의 브랜드업체로 1960년대 초에 설립되었다. 처음에는 Amancio Ortega Gaona 소유의 공장에서 만든 옷을 팔기 위한 가게에서 출발하였지만 지금은 전 세계 56개국에 779개(2005년 상반기 기준)의 매장을 가진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였으며 연 매출액도 2004년에 38억 Euro(약 5조원), 2005년 1/4분기 14억 Euro(전년 대비 19%증가) 를 기록하며 상승세를 타고 있다 (Inditex사 매출 중 Zara의 비중이 절반을 차지)
Zara는 폭넓은 고객층을 대상으로 남성복, 여성복에서부터 캐주얼, 악세서리까지 최신 트랜드의 다양하고 스타일리쉬한 디자인 제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프라다(Prada), 구찌(Gucci) 등 최고급 디자인 하우스의 최신 트렌드를 응용하여 이를 상품화하고 있따

설립시기: 1975년
본사 소재지: Arteixco, Spain
모회사: Inditex
진출present condition: 1,671(세계), 35(국내)
매출: 1,673억 원(국내)

1963~1974
Amancio Ortega Gaona INTITEX 설립
1975
스페인에 첫 번째 Zara매장 오픈
1976~1984
스페인 주요 도시에 Zara 매장 확산
1985
포르투갈에 해외 매장 오픈
1989
미국 New York 진출
1990
프랑스 Paris 진출
1991~2004
日本 (1998)등 전세계 유통망 확대
2008
한국 매장 오픈
II. 環境 및 산업分析
1. SPA 시장의 characteristic(특성)
SPA는 ‘Specialty store retail…(skip)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다.자라(ZARA)의 기업introduce와 산업analysis,marketing analysis,전술analysis 및 당면과제(proble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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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 차
I. 기업 intro
II. 環境 / 산업 分析
1. SPA 시장의 characteristic(특성)
2. 국내 SPA 브랜드 도입
3. PEST 分析
4. 5 Forces 모델 分析
5. 소비자 分析
III. 내부 分析
1. Value Chain 分析
2. SWOT 分析
IV. 전략(戰略) 分析
V. 당면과제課題 / 제언
I. 기업intro
Zara는 스페인의 Inditex사의 브랜드업체로 1960년대 초에 설립되었다.
REPORT 74(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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