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과향상을 위한 공무원 교육훈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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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4-08 13: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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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섯째…(To be continued )
성과향상을 위한 공무원 교육훈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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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과향상97
다.
다섯째, 교육훈련 시설의 적정성이다.
셋째, 反復(repetition)이다.
다섯째, 훈련의 轉移(transfer)이다.
셋째, 교욱담당자의 선호도와 능력으로 담당자의 성숙도, 경력요소 등이다.
넷째, 適合性(relevance)이다.
제 4 절 교육훈련과 개발의 방법
교육훈련과 인적자원개발에 사용되는 방법을 선택하려면 몇 가지 상쇄관계(trade-off)를 고려해야 한다.
둘째, 교육훈련자 대상자의 선호도와 능력이다.성과향상97 , 성과향상을 위한 공무원 교육훈련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제 1 장 서론
제 2 장 본론
제 1 절 교육훈련의 concept(개념)
제 2 절 교육훈련의 necessity
제 3 절 교육훈련의 내실화 대책
제 4 절 교육훈련과 개발의 방법
제 5 절 교육훈련의 방법
제 6 절 교육훈련에 대한 저항과 대책
제 7 절 훈련의 사후평가
제 3 장 結論(결론)
참고한 문헌
제 3 절 교육훈련의 내실화 대책
교육훈련을 내실화대책으로서는 다음의 원칙들이 있따
첫째, 의미있는 학습 (meaningfulness of materials)의 제공이다.
넷째, 바람직한 프로그램(program]) 이다. 일반적으로 학습은 대상자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할 때 학습속도가 빠르고 효율가 오래 지속된다된다.
첫째, 비용-효율分析(분석)이다. 최선의 방법은 다음과 같은 요인에 의해 결정된다된다. 학습이란 그 내용이 대상자에게 의미가 있고 적절할 때 효율적이다.
,경영경제,레포트






성과향상을 위한 공무원 교육훈련의 개념과 필요성 등에 대해 작성한 리포트입니다.
둘째, 參與(participation)이다. 결코 흥미로운 이른 아니지만 반복학습은 분명히 우리의 기억에 상당한 影響을 준다.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성과향상을 위한 공무원 교육훈련의 definition 과 필요성(必要性) 등에 대해 작성한 리포트입니다. 전이란 어떤 지식, 기술, 능력 혹은 기타의 학습된 characteristic(특성)들이 직무에 적용될 수 있는 정도를 의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