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밀,기업분석,경영전략,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23 22:05
본문
Download : 해밀,기업분석,경영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직원 만족 경영
전임직원이 고객만족에 전념할 수 있도록 급여 및 복리후생에 힘쓴다.
21世紀 책략 경영
- 21世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책략경영에 힘쓴다.
3. 기업 철학
The Principles of Management - Heamil
Happy & Joy
Culture
Satisfaction
고객에게 만족을 주는 여행사
행복과 기쁨을 주는 여행사
文化를 제공해주는 여행사
새로운 여행의 트렌드를 창조하는 기업
The Principles of Management - Heamil
4. 기업 CI
해밀의 사전적 의미
: 비 온 뒤 맑게 갠 하늘
-` 맑게 갠 하늘처럼 여행을 떠나는 고객님들이
활기차고 즐거운 여행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
직책 별
5. 조직도
The Principles of Management - Heamil
사업 파트 별
해밀 조직도
C…(투비컨티뉴드 )






순서
Download : 해밀,기업분석,경영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14 )
설명
해밀,기업분석,경영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해밀,기업분석,경영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해밀 기업 경영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해밀,기업분석,경영전략,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해밀,기업분석,경영전략,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다.레포트/경영경제
해밀,기업,경영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The Principles of Management - Heamil
Contents
1. 기업紹介(소개)
2. 미션에 따른 책략 및 수행 내용
3. 향후 계획
The Principles of Management - Heamil
1. 기업紹介(소개)
1. 회사紹介(소개)
2. 경영이념
3. 기업 철학
4. 기업 CI
5. 조직도
6. 상황
The Principles of Management - Heamil
1. 회사紹介(소개)
해밀
회사명 : (주) 해밀
설립일 : 2007년 3월 19일
대표이사 : 박준완
인원 : 6명
등록 분야 : 일반 여행업 안성
업종 : 국내외 여행정보, 서비스 / 여행 상품판매
자본금 : 20억 원
The Principles of Management - Heamil
2. 경영이념
고객 만족 경영
- 전임직원은 준비된 서비스 정신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친절,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The Principles of Management - Heamil
Contents
1. 기업紹介(소개)
2. 미션에 따른 책략 및 수행 내용
3. 향후 계획
The Principles of Management - Heamil
1. 기업紹介(소개)
1. 회사紹介(소개)
2. 경영이념
3. 기업 철학
4. 기업 CI
5. 조직도
6. 상황
The Principles of Management - Heamil
1. 회사紹介(소개)
해밀
회사명 : (주) 해밀
설립일 : 2007년 3월 19일
대표이사 : 박준완
인원 : 6명
등록 분야 : 일반 여행업 안성
업종 : 국내외 여행정보, 서비스 / 여행 상품판매
자본금 : 20억 원
The Principles of Management - Heamil
2. 경영이념
고객 만족 경영
- 전임직원은 준비된 서비스 정신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친절,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