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w.kr 매직 스테이션의 마케팅 성공 事例(사례)와 SWOT analysis(분석) > cow8 | cow.kr report

매직 스테이션의 마케팅 성공 事例(사례)와 SWOT analysis(분석) > cow8

본문 바로가기

cow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매직 스테이션의 마케팅 성공 事例(사례)와 SWOT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04 18:10

본문




Download : 매직 스테이션의 마케팅 성공 사례와 SWOT 분석.hwp






▶ Market analysis

- 국내 시장 동향
컴퓨터 시장은 세 시장으로 나눌 수 있따 삼성, 삼보, LG, 대우, 현대전자 등 컴퓨터 5대 기업이 속해 있는 시장을 메이저 시장, 주연 테크, 현주가 속해 있는 시장을 마이너 시장, 그레이 시장이나 혹은 DIY 시장이라고 말하는 용산, 테크노 마트, 각 지역 집단상가 등이 몰려 있는 어셈블리 시장으로 나누고 있따

▶ Competitive situation

- 경쟁사 동향
악화된 경제로 PC 메이커들은 저 비용 구조로 개편하기 처음 하였다. ‘삼성’이라는 브랜드 하나만으로도 사람들은 안심하고 제품을 구입하며, 재구매에 있어서도 제품에 대한 충실도는 높은 편이다. 현대는 PC사업을 분리하고, 삼보는 대규모 인력 감축과 프린터 영업권을 매각하는 등 감축 경영을 하였다.
순서

매직%20스테이션의%20마케팅%20성공%20사례와%20SWOT%20분석_hwp_01.gif 매직%20스테이션의%20마케팅%20성공%20사례와%20SWOT%20분석_hwp_02.gif 매직%20스테이션의%20마케팅%20성공%20사례와%20SWOT%20분석_hwp_03.gif 매직%20스테이션의%20마케팅%20성공%20사례와%20SWOT%20분석_hwp_04.gif 매직%20스테이션의%20마케팅%20성공%20사례와%20SWOT%20분석_hwp_05.gif 매직%20스테이션의%20마케팅%20성공%20사례와%20SWOT%20분석_hwp_06.gif
다. 또한 核心(핵심)기술의 개발과 세계 표준 확보, 선진 일류업체와의 제휴 확대로 글로벌 스탠다드를 내재화하고 있으며 사업단위별 Simple, Speed, 자율, 책임 경영체제를 강화하여 명실상부한 세계 초일류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따

- 삼성전자는 우리나라 수출의 1/4을 차지
- 삼성전자는 세계 IT기업중 IBM과 컴팩(hp) 의 뒤를 이은 세번째 대기업

▶ Consumer and stakeholder research

- 삼성에 대해 대중이 생각하는 호감도는 다른 회사보다 높은 편이다. 그 반면에 안정형 이면서 저 비용을 원하는 소비자 니즈에 따라 현주 테크, 주연 등 중견 PC업체들의 시장은 확대되었다.

▶ Industry analysis

컴퓨터 시장규모는 1997년 192대이고, 1998년에는 IMF 한파에 影響(영향)을 입어 118만대로 감소했…(省略)





매직 스테이션의 마케팅 성공 사례와 SWOT 분석에 대해서 나타내고 있습니다.매직스테이션 , 매직 스테이션의 마케팅 성공 사례와 SWOT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매직 스테이션의 마케팅 성공 事例(사례)와 SWOT analysis(분석) 에 대하여 나타내고 있습니다.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매직스테이션


매직 스테이션의 마케팅 성공 事例(사례)와 SWOT analysis(분석)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매직 스테이션의 마케팅 성공 사례와 SWOT 분석.hwp( 13 )






[IMC Campaign Outline] - instance(사례)명 : 매직 스테이션
⑴ Situation Analysis
▶ Product and company research
▶ Consumer and stakeholder research
▶ Market analysis
- 국내 시장 동향
▶ Competitive situation
- 경쟁사 동향
▶ Industry analysis
⑵ SWOT analysis
▶ Internal : strengths and weaknesses
# 강점
# 약점
▶ External : opportunities and threats
# 위협
# 기회
▶ Problem identification
- 戰略방향 [1999년]
⑶ Campaign strategy
▶ Objectives
▶ Targeting
▶ Positioning
-「2050」 marketing 戰略
⑷ Communication strategy
▶ Message development research
▶ The creative theme
▶ Tactics and executions
⑸ Media plan
▶ Media mix / Scheduling and timing
⑹ Other marketing communications activities
⑺ Campaign evaluation




[IMC Campaign Outline] - instance(사례)명 : 매직 스테이션


⑴ Situation Analysis

▶ Product and company research

삼성전자는 디지털 컨버전스의 구체화와 함께 未來사업과 경영혁신의 추진을 가속화하여 『 Digital - ε Company』 를 실현하고 있는 회사이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w.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w.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