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드링크,레드불,레드불 marketing 전략(戰略) 및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9 09:47
본문
Download : 에너지드링크,레드불,레드불 마케팅전략 및 분석.pptx
Download : 에너지드링크,레드불,레드불 마케팅전략 및 분석.pptx( 32 )
_SLIDE_1_
젊음의 에너지
에너지드링크 레드불
Presentation
_SLIDE_2_
INDEX
오스트리아
Presentation
01 introduction
02 선정이유
04 젊음의에너지 레드불
05 結論(결론)
03 기업分析
_SLIDE_3_
01 기업introduction
CONTENTS
_SLIDE_4_
01 introduction
introduction
선정이유
젊음의 에너지 레드불
마무리
_SLIDE_5_
01 introduction
1984년 오스트리아에서 탄생
에너지드링크 선도업체
젊은 2,30대를 타깃으로 한
差別(차별) 화 마케팅
introduction
선정이유
젊음의 에너지 레드불
마무리
_SLIDE_6_
01 introduction - 연혁
introduction
선정이유
젊음의 에너지 레드불
마무리
1984
establishment 자
디트리히
마테슈비츠가
레드불사
설립.
아웃소싱에 의한 본격적인 생산.
2xxx년
우리나라에 정식 출시.
전세계 162개국.
현재 총 300억캔 이상 소비.
세계 에너지음료시장의 50%이상을 차지.
스포츠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
1987
2xxx
2012
_SLIDE_7_
02 선정이유
CONTENTS
_SLIDE_8_
02 선정이유
introduction
선정이유
젊음의 에너지 레드불
마무리
젊은 층을
타깃으로
처음 한 다양한
마케팅의 성공.
1
세계 에너지
드링크 시장의
과반수 이상
점유율.
2
음료시장
점유율이
확대되고 있는
에너지 드링크
시장.
3
_SLIDE_9_
02 선정이유
introduction
선정이유
젊음의 에너지 레드불
마무리
7년내에 20억 이상 증가
_SLIDE_10_
02 선정이유
introduction
선정이유
젊음의 에너지 레드불
마무리
_SLIDE_11_
03 기업分析
C…(skip)
에너지드링크,레드불,레드불 marketing 전략(戰略) 및 分析(분석)
순서






에너지드링크,레드불,레드불 마케팅전략 및 분석 , 에너지드링크,레드불,레드불 마케팅전략 및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에너지드링크 레드불 레드불 마케팅전략
레포트/경영경제
에너지드링크,레드불,레드불 marketing 전략(戰略) 및 分析(분석)
설명
에너지드링크,레드불,레드불,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