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학과 2학년 수학의 이해 C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5 03:22
본문
Download : 경제학과 2학년 수학의 이해 C형.hwp
아소카 왕 이후로 인도는 외부의 …(省略)





경제학과 2학년 수학의 이해 C형
경제학과 2학년 수학의 이해 C형
경제학과,학년,수학,이해,C형,경영경제,레포트
다.
기원전 326년에는 알렉산더 대왕이 북서 인도를 일시적으로 정복한 후 마리우스제국이 세워졌고 멀지않아 그들은 인도 전역과 중앙아시아 일부로 뻗어나갔다. 가장 오래된 歷史는 5000년 전에 폐허가 된 모헨조다로의 한 도시에 보존되어 있다아 이 사람들은 쓰고, 셈하고, 무게를 달고, 측량을 하는 체계를 가지고 있었으며 관개수로도 파놓았는데 이 모든 것들은 기초 수학과 工學(공학) 을 요구하는 것이었다.
약 4000년 전에 방랑족들이 중앙아시아의 대평원으로부터 인도로 내려왔는데 이들이 바로 아리안족이었는데, 이들은 인도 전역으로 확대되어 산스크리트어의 구어체와 문어체를 완성하였으며 카스트제도를 도입하였다.경제학과 2학년 수학의 이해 C형 , 경제학과 2학년 수학의 이해 C형경영경제레포트 , 경제학과 학년 수학 이해 C형
Download : 경제학과 2학년 수학의 이해 C형.hwp( 64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경제학과 2학년 수학의 이해 C형
고대 인도수학이 수학에 끼친influence(영향), 중세 이슬람수학의 수학사에서의 역할, 원과 면적이 같은 정사각형의 작도불가능 이유를 서술하시오
1. 고대 인도수학이 수학에 끼친 influence(영향) 중 가장 중요한 것은?
2. 중세 이슬람수학은 수학사에서 어떤 역할을 하고 있는지 서술하시오
3. 주어진 원과 면적이 같은 정사각형을 작도하는 것이 불가능한 이유를 說明(설명) 해 보라
1. 고대 인도수학이 수학에 끼친 influence(영향) 중 가장 중요한 것은?
고대 인도의 수학 발전에 관해서도 정확한 기록 부족으로 인하여 별로 알려진 것이 없다. 이 시기에 위대한 문법학자 파니니와 석가모니 부처가 활약하였다. 또 이시기에 아마 <술바수트라스 `새끼의 규칙`>가 쓰여진 것으로 추정되는데 이것은 새끼를 꼬아 제단을 건축할 수 있는 기하학적 법칙을 구체적으로 說明(설명) 하고 있고 피타고라스 3쌍도 알고 있음을 보여준다. 기원전 6세기에는 페르시아 군대가 인도를 침입했으나 영구적인 정복은 하지 못했다. 가장 유명한 마우리아 통치자는 아소카왕으로서 그의 전성시대에 인도의 중요한 도시마다 커다란 돌기둥을 세워 놓았는데 지금까지도 남아 있는 것이 있다아 이 돌기둥들 중 몇 개에 현재의 수 기호의 가장 오래된 견본이 새겨져 있어 매우 흥미롭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