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S 마케팅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02 07:17
본문
Download : VIPS 마케팅 분석.hwp
VIPS,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VIPS 마케팅 分析(분석)
Download : VIPS 마케팅 분석.hwp( 30 )
『 VIPS marketing analysis(분석) 』
1. VIPS에 대상으로하여 3p
Sratigy
2. VIPS 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4p
(1) 거시environment(환경)
1) 외부environment(환경)
2) 산업구조
(2) 미시environment(환경)
1) 고객 analysis(분석)
2) 경쟁사 analysis(분석)
-아웃백
-베니건스
-TGIF
3) 자사 analysis(분석)
-BCG Matrix
Programing
3. VIPS의 STP 13p
(1) 시장세분화(Segmentation)
& 표적시장 (Targeting)
(2) 포지셔닝(Positioning)
4. VIPS의 4P 15p
(1) Product 상품
1) 샐러드
2) 스테이크
(2) Price 가격
1) 준거점
2) 가격 조정
3) 가격 변경
(3) Place 유통
1) 점포 위치와 확장
2) 식재료 유통
(4) 촉진(Promotion)
1) 전파광고
① tv쿠폰
② 쉐프의 스테이크
③ 맛있는 스토리
④ 천정명과 함께 하는 빕스
⑤ I ♥ steak
2) 소셜 네트워크 이용
3) 고객 이벤트 실시
結論(결론)
5. 요약 및 전략(strategy) 방법 23p
(1) 거시 요약 및 요점
(2) 미시 요약 및 요점
(3) STP 結論(결론)
(4) 전체적 改善점
6. 출처 및 참고 資料 25p
VIPS 에 대상으로하여
VIPS는 VIPS(Very Important Person`s Society) 의 약자로, 고객 한 분 한 분을 귀한 손님으로 소중하게 모…(skip)
설명
VIPS 마케팅 分析(분석)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VIPS 마케팅 분석 , VIPS 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VIPS 마케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