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China)인의 소비文化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01 02:02
본문
Download : 중국인의 소비문화.doc
이들은 china(중국) 의 개혁개방 이후 첫 1자녀 세대로 최신유행제품의 소비를 선호하고 Internet 쇼핑을 즐기는 특징이 있따
(2) 월광족(月光族) : 버는대로 쓰는 소비자라는 뜻이다.
(1) 버링허우(80後) :1980년대 이후 출생한 신세대라고 한다.중국(China)인의 소비文化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순서
중국(China)인의소비文化
본 자료는 중국 소비문화의 신조류에 대한 자료로 중국 최신 소비문화를 일반적 소비 행태와 분야별 소비 행태로 나눠 설명하였으며, 중국에서 유행하고 있는 신조어에 대해 상세하게 정리한 자료임중국인의소비문화 , 중국인의 소비문화경영경제레포트 ,
1. china(중국) 소비culture의 5가지 신드롬
2. china(중국) 최신 소비culture
(1) 일반적 소비 행태
1) 자극이 구매 욕구를 창출시킨다
2) 가격 보다는 브랜드
3) 소비자의 입김이 거세다
(2) 분야별 소비행태
3. china(중국) 에서 유행하고 있는 신조어
3. china(중국) 에서 유행하고 있는 신조어
china(중국) 의 신조어를 알면 소비시장의 흐름을 엿볼 수 있는데, 주요한 신조어를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18-27세 사이의 젊은이들이 china(중국) 에 주력 소비계층으로 떠오르고 있음을 보여준다. 저축은 하지 않고 월급을 모두 소비해 버리는 케릭…(생략(省略))
본 는 중국(China) 소비文化의 신조류에 대한 로 중국(China) 최신 소비文化를 일반적 소비 행태와 분야별 소비 행태로 나눠 說明(설명) 하였으며, 중국(China)에서 유행하고 있는 신조어에 대해 상세하게 요점한 임






Download : 중국인의 소비문화.doc( 37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