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기업분석 맥도날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맥도날드 글로벌경영전략과 향후전략제안 PP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7-24 01:36
본문
Download : 맥도날드 기업분석 맥도날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맥도날드 글로벌경영전략과 향후전략제안 PPT.pptx
순서
맥도날드,기업,맥도날드,마케팅,SWOT,STP,P전략,맥도날드,글로벌경영전략과,향후전략제안,PPT,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맥도날드 기업분석 맥도날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맥도날드 글로벌경영전략과 향후전략제안 PPT






설명
_SLIDE_1_
MacDonald’s
_SLIDE_2_
1. 맥도날드 기업introduction2. 맥도날드 5 Force model 分析3. 맥도날드 BCG 매트릭스分析4. 맥도날드 SWOT分析5. 맥도날드 STP 分析6. 맥도날드 marketing 믹스 4P 分析7. 맥도날드 경영전략(戰略) (1) 비용우위전략(戰略) (2) 差別(차별) 화전략(戰略) 8. 맥도날드 marketing 전략(戰略) 9. 맥도날드 글로벌 유통전략(戰略) 10. 맥도날드 사업부 전략(戰略) 11. 맥도날드 향후발전방향12. 맥도날드 전략(戰略) 제안
CONTENTS
_SLIDE_3_
서론
MacDonald’s 기업 introduction
MacDonald’s
한국 MacDonald’s 연혁
1988 맥도날드 1호점 (압구정 점) 오픈
1999 맥도날드 100호점 (영동 점) 오픈
2006 24시간 매장 오픈 서비스 처음
2007 ‘맥 딜리버리(McDelivery)’ 서비스 처음
2008 한국 진출 20주년
2009 맥 카페(McCafe) introduction
2xxx NCSI(국가 고객만족도 지수)
QSR(퀵 서비스 레스토랑) 분야 1위 수상
2
3
1-1
120개국 2만8천여 매장 운영
_SLIDE_4_
2
3
1-2
서론
MacDonald’s
MacDonald’s 는QSC&V의실천을 目標(목표)
= Quality, Service, Cleanliness, Value +Food Safety의 실천目標(목표) 수립
Q
Quality
철저한 품질기준에 의해 선정
S
Service
빠르고 정확하고 친절한
서비스
C
Cleanliness
강조에 강조된
청결에 대한 교육
V
Value
지속적인 가격인하
▶ 가격 그 이상의 가치
MacDonald’s 기업 정신
_SLIDE_5_
1
3
2-1
본론
MacDonald’s
M. Porter 5 Force model 分析
새로운 경쟁자의 진입 위험
비비고, 봉구스…(생략(省略))
맥도날드 기업분석 맥도날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맥도날드 글로벌경영전략과 향후전략제안 PPT , 맥도날드 기업분석 맥도날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맥도날드 글로벌경영전략과 향후전략제안 PPT경영경제레포트 , 맥도날드 기업 맥도날드 마케팅 SWOT STP P전략 맥도날드 글로벌경영전략과 향후전략제안 PPT
맥도날드 기업분석 맥도날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맥도날드 글로벌경영전략과 향후전략제안 PPT
Download : 맥도날드 기업분석 맥도날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맥도날드 글로벌경영전략과 향후전략제안 PPT.pptx( 84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