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동시/동극(그림자극) 유형 중 하나를 선택하여 문학작품을 紹介하는 활동을 계획 및 구성해보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3-03 05:03
본문
Download : 동화 동시 동극(그림자극) 유형 중.hwp
(5) 어린이에게 즐거움을 준다.
동화/동시/동극(그림자극) 유형 중 하나를 선택하여 문학작품을 소개하는 활동을 계획 및 구성해보자. 1.문학작품 소개활동의 의의 (1) 다양한 언어체험을 한다.
%20%EC%9C%A0%ED%98%95%20%EC%A4%91-8348_01_.gif)
%20%EC%9C%A0%ED%98%95%20%EC%A4%91-8348_02_.gif)
%20%EC%9C%A0%ED%98%95%20%EC%A4%91-8348_03_.gif)
%20%EC%9C%A0%ED%98%95%20%EC%A4%91-8348_04_.gif)
책을 읽어주거나 이야기를 들려주기 전에 그 작품의 저가와 삽화가를 알려준다. 전에 읽은 책 중에 같은 저자나 삽화가가 있었는지 이야기를 나눈다.
(3) 사고 활동을 풍부하게 한다.
동화/동시/동극(그림자극) 유형 중 하나를 선택하여 문학작품을 소개하는 활동을 계획 및 구성해보자.
순서
전에 읽은 책 중에 같은 저자나 삽화가가 있었는지 이야기를 나눈다.
같은 작가가 쓴 글이나 같은 화가가 그린 그림에 대해 비교해 본다. (3) 사고 활동을 풍부하게 한다.
동화/동시/동극(그림자극) 유형 중 하나를 선택하여 문학작품을 紹介하는 활동을 계획 및 구성해보자.
2. 작가 소개
(5) 어린이에게 즐거움을 준다. 2. 작가 소개 책을 읽어주거나 이야기를 들려주기 전에 그 작품의 저가와 삽화가를 알려준다.
설명
다. 같은 작가가 쓴 글이나 같은 화가가 그린 그림에 대해 비교해 본다.
전에 읽은 책 중에 같은 저자나 삽화가가 있었는지 이야기를 나눈다.
2. 작가 紹介
1.문학작품 紹介활동의 의의
Download : 동화 동시 동극(그림자극) 유형 중.hwp( 51 )
레포트 > 기타
(1) 다양한 언어체험을 한다. (4) 문학적 감수성을 기른다.
동화/동시/동극(그림자극) 유형 중 하나를 선택하여 문학작품을 소개하는 활동을 계획 및 구성해보자.
(5) 어린이에게 즐거움을 준다. (2) 다양한 문학의 세계와 만난다.
(4) 문학적 감수성을 기른다.
동화/동시/동극(그림자극) 유형 중 하나를 선택하여 문학작품을 紹介하는 활동을 계획 및 구성해보자.
(2) 다양한 문학의 세계와 만난다.
(6) 인간에 대한 신뢰감을 길러준다.
1.문학작품 소개활동의 의의
같은 작가가 쓴 글이나 같은 화가가 그린 그림에 대해 비교해 본다.
(6) 인간에 대한 신뢰감을 길러준다.
(3) 사고 활동을 풍부하게 한다.
(4) 문학적 감수성을 기른다. (6) 인간에 대한 신뢰감을 길러준다.
(2) 다양한 문학의 세계와 만난다.
(1) 다양한 언어체험을 한다.
책을 읽어주거나 이야기를 들려주기 전에 그 작품의 저가와 삽화가를 알려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