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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02-21 04: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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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와 동시에 모던한 도시 여성의 이미지를 강조하여 막 20대로 접어든 여성부터 직장 생활을 하고 있는 20대 후반 여성 모두에게 어필하고 있따
2000년에 `Everyday New Face`라는 슬로건을 내걸며 브랜드 강화에 나선 것이 그 시발점이었다. 아시아 시장에 진출하기로 결정한 것이다.2001년에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K-DPI 조사에서 여성용 색조화장품 부문 1위를 수상하였으며, 2002년 감성나이 25세의 젊은 마인드를 가진 여성을 대상으로 한다는 슬로건으로 주요 고객층에 대한 이미지 확보에 주력하는 모습을 보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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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국제경영학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Ⅰ. 선정동기
Ⅱ. About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1. 기업 introduction
2. 기업 연혁
Ⅲ. Environmental Factor :China
1. 지리
2. 文化
3. 윤리
4. 법
5. 정치
6. 사회공헌
7. 경제
Ⅳ. IB Mechanism
Investment Theories
Tariff Barriers
Cooperation among nations
Ⅴ. Operations
1. 마케팅
2. 생산
3. 인사
4. 재무/회계
Ⅵ. 問題點 및 해결대책
Ⅰ. 선정동기
라네즈는 AMORE PACIFIC((주)태평양)의 화장품 브랜드 중 하나로서 20대 여성을 주요 고객층으로 하고 있따20대 여성을 대상으로 하는 만큼 기본적인 스킨케어 제품과 색조제품에 주력하고 있으며 중저가 戰略으로 입지를 다져왔다.또 한…(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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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라네즈는 이러한 역량에 기인하여 1994년 출시된 이후 국내 화장품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선두를 지키고 있따이와 같은 국내에서의 성공을 바탕으로 라네즈는 새로운 도전을 시도하였다.특히 색조 제품군에서폭발적인 reaction 을 얻는 경우가 많았고, 가격 대비 품질이 뛰어나다는 평을 받았다.
(주)태평양의 다른 화장품 브랜드들이 이미 국내 시장에 진출하여 다양한 고객층을 커버하고 있었기 때문에 국내에서 타겟 마켓의 범위를 넓히는 대책은 추진될 수 없었다.
REPORT 74(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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