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기업 SWOT分析(분석)및 마케팅전략(戰略) 分析(분석) 파워포인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2 23:25
본문
Download : 카카오톡 기업 SWOT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 파워포인트.pptx
Download : 카카오톡 기업 SWOT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 파워포인트.pptx( 30 )
_SLIDE_1_
_SLIDE_2_
CHAPTER 1. 주제선정사유
CHAPTER 2. 환경analysis(분석)
CHAPTER 3. STPanalysis(분석) .
_SLIDE_3_
CHAPTER 1
주제선정사유
_SLIDE_4_
1. 주제 선정 사유
(1) KakaoTalk 紹介(소개)
카카오톡 전세계 어디서나 무료로 즐기는 1:1 및 그룹채팅 서비스
_SLIDE_5_
1. 주제 선정 사유
(2) 주제 선정 사유
KakaoTalk 1천만, 모바일 패러다임을 바꿨다!
KakaoTalk은 스마트폰 사용자들에게 습관이다!
10.3
10.5
10.7
10.9
10.1
11.1
11.3
KakaoTalk 이용자 (단위:명)
500만
1000만
1500만
100만
600만
980만
_SLIDE_6_
CHAPTER 2
환경analysis(분석) : 시장analysis(분석)
_SLIDE_7_
2. 환경analysis(분석) 시장analysis(분석)
(1) 커뮤니케이션의 진화
1세대
2세대
3세대
4세대
게시판 ex) DC Inside
카페 ex) Naver, Daum
블로그 ex) Naver, Egloos
SNS ex) Facebook, twitter
현재 4세대는 1세대~3세대의 特性(특성)을 모두 아우르는 SNS라고 定義(정의)함
_SLIDE_8_
2. 환경analysis(분석) 시장analysis(분석)
(2) SNS 이용 상황
`국내 성별/연령별 SNS 이용 상황`
`SNS 이용 목적`
20대가 SNS를 가장 많이 이용하며, 이용 목적은 주로 재미를 위해서임
_SLIDE_9_
2. 환경analysis(분석) 시장analysis(분석)
(2) SNS 이용 상황
과반수 50% 이상이 주1회 이상 SNS를 이용하는 것으로 나타남
_SLIDE_10_
CHAPTER 2
환경analysis(분석) : 경쟁자analysis(분석)
_SLIDE_11_
2. 환경analysis(분석) 경쟁자analysis(분석)
마이피플 (2xxx.03)
무료 메신저
모바일 Internet 전화
위치공유
네이버 톡 (2xxx.06)
무료 메신저
미투데이
네…(투비컨티뉴드 )
설명
카카오톡 기업 SWOT分析(분석)및 마케팅전략(戰略) 分析(분석) 파워포인트
카카오톡 기업 SWOT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 파워포인트 , 카카오톡 기업 SWOT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 파워포인트경영경제레포트 , 카카오톡 기업 SWOT 마케팅전략 파워포인트
카카오톡 기업 SWOT分析(분석)및 마케팅전략(戰略) 分析(분석) 파워포인트
레포트/경영경제
카카오톡,기업,SWOT,마케팅전략,파워포인트,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