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직한 環境교육 실현을 위한 해결 과제(problem)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16 15:15
본문
Download : 바람직한 환경교육 실현을 위한 해결 과제.hwp
첫째, 교사 및 지도자 양성문제이다. 지금 스타트해도 그 결과 는 10년 정도 후에 나타난다고 할 수 있다아 그래서 우선 현장의 수효와 어느 정도의 질을 보장할 수 있도록 현재 교사와 지도자들에 대한 재교육 및 연수과정 기회를 대폭 늘이고 동시에 재교육 및 연수과정에 대한 목적, goal(목표) , 내용, 교수·학습 전략(strategy)에 대한 연구 및 program 개발 위한 노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아야 한다. 질 높은 지도자나 교사 양성은 하루 아침에 되는 것이 아니다. . 지금 처음 해도 그 效果(효과)는 10년 정도 후...
순서
바람직한 環境교육 실현을 위한 해결 과제(problem)
다. 질 높은 지도자나 교사 양성은 하루 아침에 되는 것이 아닐것이다. 질 높은 지도자나 교사 양성은 하루 아침에 되는 것이 아니다. 또한 각 지역별 인적자원(교사, 주부 등)에 대한 교육을 통해 지역環境(환경)교육 지도자 양성도 좋은 방법 중에 하나로 보아진다. 즉 교사나 지도자들의 경험 및 전문성 향상을 위한 기회를 제공하고 다양한 계층에서 다양한 program을 적용, 시행할 수 …(To be continued )
첫째, 교사 및 지도자 양성문제이다. 하지만 더욱 더 우리가 관심을 가지고 해야 할 것은 모든 교사 및 지도자양성과정(사범대학, 교대, adolescent(청소년)지도사 등)에 環境(환경)교육적 고려와 내용 및 구성이 체계적으로 정립되어야 한다. 지금 시작해도 그 효과는 10년 정도 후... , 바람직한 환경교육 실현을 위한 해결 과제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바람직한 환경교육 실현을 위한 해결 과제.hwp( 18 )
레포트/경영경제
첫째, 교사 및 지도자 양성문제이다. 특히 교육과정
둘째, 우리나라의 전체적인 環境(환경)((자연·인공, 기술적·사회적(경제적, 정치적, 기술적, 문화·history적, 도덕적, 미학적))과 지역 characteristic(특성)을 고려한 모델 program의 개발과 시행·수정·보완과정을 거친 보급형 모델 program 개발과 보급이 시급한 실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