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w.kr 기업分析,모나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cow7 | cow.kr report

기업分析,모나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cow7

본문 바로가기

cow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기업分析,모나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2 09:34

본문




Download : 기업분석,모나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기업,모나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기업분석,모나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기업분석,모나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기업분석,모나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기업분석,모나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기업분석,모나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기업분석,모나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Download : 기업분석,모나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34 )



기업분석,모나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기업분석,모나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기업 모나미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_SLIDE_1_
기업경영분석

_SLIDE_2_
개요
기업 intro
산업분석

비회계적 기업분석

회계적 기업분석

경쟁사 분석
_SLIDE_3_
한국 최초의 볼펜제조기업 [ 005360 ] From 1974/6/26 모나미 ≠ 볼펜장수
국내 최초 문구회사
(1960~ : 광신화학공업사)
기업intro
_SLIDE_4_
산업분야/주력산업 : 문구류제품



기업intro
글로벌기업으로의 도입

- e-비즈니스 사업부 신설
- Zenith- Monami (폴란드 합작법인)
- 상해 모나미 文化(culture) 용품 유한공사(중국(中國)현지법인)설립
‘153펜 (일명 : 똥펜)’
약 33억자루(자루당 길이 14.5 cm)생산.
지구둘레 4만53 km 의 12바퀴.
‘사업진...

_SLIDE_1_
기업경영분석

_SLIDE_2_
개요
기업 intro
산업분석

비회계적 기업분석

회계적 기업분석

경쟁사 분석
_SLIDE_3_
한국 최초의 볼펜제조기업 [ 005360 ] From 1974/6/26 모나미 ≠ 볼펜장수
국내 최초 문구회사
(1960~ : 광신화학공업사)
기업intro
_SLIDE_4_
산업분야/주력산업 : 문구류제품



기업intro
글로벌기업으로의 도입

- e-비즈니스 사업부 신설
- Zenith- Monami (폴란드 합작법인)
- 상해 모나미 文化(culture) 용품 유한공사(중국(中國)현지법인)설립
‘153펜 (일명 : 똥펜)’
약 33억자루(자루당 길이 14.5 cm)생산.
지구둘레 4만53 km 의 12바퀴.
‘사업진출다각화’

흡수합병/재정비
Hangso- 파카,워터맨 국내유통OA사업부 - HP전산용품 solution(솔루션) 공급
1963y
1993y ~
2000y 전반
유통서비스기업 도약(2000後)
- 문구유통망 기반으로 ‘전산전문유통유통채널,
직납채널, 할인점, 문구클럽 등
다양한 공급망 확충(연간1천억 매출)’

2000y 후반
_SLIDE_5_
산업분석


과거: 노동집약적 & 소자본 foundation가능 → 시장장벽 低


현재 : 소비자 욕구 & Needs, Trend → 고부가가치변신요구
OA의 대중화 → 소비자채널 필연적 취급희망
OA 대중화 , 인구감소 → 필기수요 감소현상에 대응

- 세분화 및 품질강화- 고부가가치화 수요 지속 창출中

- 속성 화 산업용제품의 개발/출시


문구업종 = 모든 이의 필수품목

집중수요층 & 꾸…(skip)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기업分析,모나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기업分析,모나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w.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w.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