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서울우유마케팅전략(戰略) ,서울우유analysis(분석) ,우유시장analysis(분석) .우유시장마케팅전략(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22 21:02
본문
Download : 서울우유,서울우유마케팅전략,서울우유분석,우유시장분석.우유시장마케팅전략.pptx
서울우유,서울우유마케팅전략(戰略) ,서울우유analysis(분석) ,우유시장analysis(분석) .우유시장마케팅전략(戰略)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서울우유,서울우유마케팅전략,서울우유분석,우유시장분석.우유시장마케팅전략.pptx( 56 )
서울우유,서울우유마케팅전략(戰略) ,서울우유analysis(분석) ,우유시장analysis(분석) .우유시장마케팅전략(戰略)
_SLIDE_xxxxxx_
서울우유 marketing 전략(strategy) 및 분석
_SLIDE_2_
_SLIDE_3_
_SLIDE_4_
STP분석
Segment:
Target:
Positioning:
_SLIDE_5_
Segment
연령
음용율-소비행태비교
xxxxxx0대
부모의 권유 및 우유급식 등 의무적 소비
직접 구매하지 않으나 가장 큰 소비층
20대
상대적으로 낮은 우유 음용율
30대
자녀를 위한 우유소비
40대
성장기 자녀를 위한 소비
자신의 건강을 위한 소비
50대
자신의 건강의 위한 소비
출처:제일기획 ACR 2002년참조
_SLIDE_6_
Tarketing
Main Target: 자녀를 둔 30-40대 부모님 공략!
- 어린이/adolescent(청소년) 층은 가장 큰 소비층이지만 직접구매 빈도가 낮음
- 주부 집단은 이미 막강한 구매층으로 자리잡고 있는 상황.
- 브랜드 충성도가 높아
브랜드 이동성이 낮음
_SLIDE_7_
4P분석
Product : 우유, 치즈, 요플레 등등 다양한 낙농제품군
Price : xxxxxxL 당 2,350원 (G마켓 기준)
Place : 마트, 슈퍼에서 구매, 가정 배달, 급식으로 제공
Promotion : (추후 2차 발표에서 포함)
_SLIDE_8_
Positioning
Taste
Freshness
Traditional
Modern
서울xxxxxx
서울2
_SLIDE_9_
출처:내일신문 2004-xxxxxxxxxxxx-xxxxxx8
남양
서울
매일
_SLIDE_xxxxxx0_
경쟁사분석
출처:내일신문 2004-xxxxxxxxxxxx-xxxxxx8
_SLIDE_xxxxxxxxxxxx_
_SLIDE_xxxxxx2_
_SLIDE_xxxxxx3_
_SLIDE_xxxxxx4_
_SLIDE_xxxxxx5_
_SLIDE_xxxxxx6_
_SLIDE_xxxxxx7_
_NOTES_xxxxxx_
먼저, 연령별 …(생략(省略))
서울우유,서울우유마케팅전략,서울우유,우유시장,우유시장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서울우유,서울우유마케팅전략,서울우유분석,우유시장분석.우유시장마케팅전략 , 서울우유,서울우유마케팅전략,서울우유분석,우유시장분석.우유시장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서울우유 서울우유마케팅전략 서울우유 우유시장 우유시장마케팅전략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