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 교수학습의 상호작용유형을 제시하고 예를 들어 說明(설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14 09:29
본문
Download : 영유아 교수학습의 상호작용유형을 제시.hwp
Download : 영유아 교수학습의 상호작용유형을 제시.hwp( 11 )
1. 보육과정과 상호작용 중 또래 간 상호작용 지도
① 등원하면 짝에게 인사를 나누게 합니다. 짝활동을 한 후에는 짝에 대한 느낌을 이야기하는 기회를 갖고, 적절한 보상을 주기도 합니다. 짝은 스스로 원하거나 교사가 권유할 수도 있습니다. 짝은 스스로 원하거나 교사가 권유할 수도 있습니다.
1) 활동 방식




1. 보육과정과 상호작용 중 또래 간 상호작용 지도
일주일 단위로 통합아동에게 짝을 정해주고 놀이나 반의 주요 활동 중에 짝이 함께 활동하도록 합니다.
영유아 교수학습의 상호작용유형을 제시하고 예를 들어 설명 1. 보육과정과 상호작용 중 또래 간 상호작용 지도 1) 활동 방식 일주일 단위로 통합아동에게 짝을 정해주고 놀이나 반의 주요 활동 중에 짝이 함께 활동하도록 합니다.
영유아 교수학습의 상호작용유형을 제시하고 예를 들어 설명
레포트 > 기타
스스로 친구에게 인사를 자연스럽게 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우선 짝에게는 꼭 인사를 하게 하여 친구들에게 인사하는 것을 익히게 합니다. 짝활동을 한 후에는 짝에 대한 느낌을 이야기하는 기회를 갖고, 적절한 보상을 주기도 합니다. 스스로 친구에게 인사를 자연스럽게 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우선 짝에게는 꼭 인사를 하게 하여 친구들에게 인사하는 것을 익히게 합니다. 짝활동을 한 후에는 짝에 대한 느낌을 이야기하는 기회를 갖고, 적절한 보상을 주기도 합니다. 2) 실제 활동 ① 등원하면 짝에게 인사를 나누게 합니다. 짝은 스스로 원하거나 교사가 권유할 수도 있습니다.
2) 실제 활동
영유아 교수학습의 상호작용유형을 제시하고 예를 들어 說明(설명)
① 등원하면 짝에게 인사를 나누게 합니다.
스스로 친구에게 인사를 자연스럽게 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우선 짝에게는 꼭 인사를 하게 하여 친구들에게 인사하는 것을 익히게 합니다.
순서
2) 실제 활동
다. 1) 활동 방식
설명
영유아 교수학습의 상호작용유형을 제시하고 예를 들어 說明(설명)
영유아 교수학습의 상호작용유형을 제시하고 예를 들어 설명
일주일 단위로 통합아동에게 짝을 정해주고 놀이나 반의 주요 활동 중에 짝이 함께 활동하도록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