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SECONDS 에잇세컨즈 마케팅전략(strategy)분석과 에잇세컨즈 SWOT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strategy) 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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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8-18 02: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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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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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잇세컨즈 marketing 전술
8IGHT SECOND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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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에잇세컨즈 브랜드introduce
브랜드 선정이유와 미션 / 연혁
브랜드 네임과 컨셉
브랜드 / 스토어 이미지
2. 외부 environmentanalysis
PEST 조사 정치적, 경제적, 사회적, 기술적 environment
패션 업계의 전반적인 동향
SPA 마켓의 특성(特性) 및 전술
패션 업계 소비자 동향
외부 시장 종합 analysis
3. 선정 브랜드 및 경쟁 브랜드
에잇세컨즈 -4p전술
H&M -4p전술
ZARA -4p전술
TOPTEN10 -4p전술
스토어 비교analysis
경쟁사 analysis (ZARA,H&M,TOPTEN10)
상품의 전반적 이미지
현 Positioning analysis
에잇세컨즈 자사고객analysis
에잇세컨즈 현재 4P전술 analysis
4. 에잇세컨즈의 전술
SWOT analysis
Portfolio analysis
경쟁사 Positioning Map
Life Cycle analysis
BCG Matrix analysis
5. 에잇세컨즈 새로운 marketing 전술제안 4P 改善
4P 전술 plan제안
컬러 존 섹션 도입
상품 구상 올해의 유행 컬러를 적용한 상품 기획
ITEM 전술
VMD 제안
전체적 이미지
상품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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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에잇세컨즈 브랜드introdu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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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브랜드 introduce
브랜드 선정이유와 미션 / 연혁
Brand Mission
This is not a fast fashion
- 패션은 소수의 전유물이 아니다
Brand History
에잇세컨즈는 국내기업 제일모직이 런칭한 SPA 브랜드로 2012년 2월 23일
가로수길 신사스토어와, 24일 명동점을 처음 으로 출발
1호점- 가로수길 점
2호점 명동 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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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브랜드 introduce
브랜드 네임과 컨셉
8초= 인간이 현재라고 생각하는 시간, 사람과 사람 사이에 처음 만나 친밀감을 형성하는 시간, 가장 Hot 한 Trend를 제시하는 즉각성
수학의 무한대 기호를 표현함…(drop)
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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