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사추천서] 서울대학교 약학과 (일반계고등학교 - 평준화 지역)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3-21 03:27
본문
Download : [교사추천서] 서울대학교 약학과 (일.hwp
[교사추천서] 서울대학교 약학과 (일반계고등학교 - 평준화 지역)
위 지원자는 생물과 화학에 관한 관심과 호기심이 많으며, 단순히 호기심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그와 관련된 내용을 스스로 찾아서 학습하며, 혼자 해결하기 어려운 부분에 대상으로하여는 담당 선생님들께 조언을 구했습니다.
Download : [교사추천서] 서울대학교 약학과 (일.hwp( 35 )
[교사推薦書] 서울대학교 약학과 (일반계고등학교 - 평준화 지역)
설명
순서
다. 지원자가 관심 있게 공부했던 부분이 약학이라는 분야에 잘 맞는다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사실을 통해서 볼 때 위 학생은 학습능력뿐 아니라 공동체의 일원으로서 소임을 잘 수행해 나갈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하며, 더 나아가 공동체를 이끌어 나갈 지도력까지 겸비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생물학에 관심이 아주 많았으며, 관심만 두고 있는 것이 아니라 스스로 생물학을 심도 있게 공부할 정도로 열정적인 학생입니다. 학습 시간 이외의 많은 시간을 봉사활동에 할애하였고, 대외 모범학생 상도 수상한 학생입니다.
.
.
위 지원자는 학습 태도뿐 아니라 생활 태도 면에서도 성실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러한 열정은 재학 시절 교내 수학, 과학 경시대회 참여 및 수상 했습니다. 또한 외부 과학올림피아드, 생물 올림피아드 참가 및 수상의 실적도 거두었습니다. 비록 1년이라는 시간을 더 공부하여 다시 도전하기는 하지만, 지원자의 학습 능력과 잠재력은 오히려 더 향상됐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생물학을 비롯하여 수학과 다른 과학 과목에 대상으로하여도 많은 관심과 열정을 보여주었고 재학시절 성적도 우수한 학생이었습니다.
[교사추천서] 서울대학교 약학과 (일반계고등학교 - 평준화 지역)
레포트 > 기타
.
지원자가 귀교에 입학하여 수준 높은 학문을 배우게 된다면 지원자가 지니고 있는 잠재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며, 더 나아가 사회에 반드시 필요한 인재로 육성될 것을 확신하여 적극 추천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고등학교 학생회 임원으로서 학생회 주관 학생 축제 및 각종 학생회 업무를 성실히 수행하여 그 공로로 장학금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
위 지원자는 학습에 대한 기본적 자질을 충분히 갖추고 있으며, 앞으로 배우게 될 어떤 내용이라도 능히 소화해 낼 수 있는 잠재력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교사추천서] 서울대학교 약학과 (일반계고등학교 - 평준화 지역)
[교사추천서] 서울대학교 약학과 (일반계고등학교 - 평준화 지역) [교사추천서] 서울대학교 약학과 (일반계고등학교 - 평준화 지역)
![[교사추천서] 서울대학교 약학과 (일-4767_01_.jpg](http://www.happyreport.co.kr/prev/201808/%5B%EA%B5%90%EC%82%AC%EC%B6%94%EC%B2%9C%EC%84%9C%5D%20%EC%84%9C%EC%9A%B8%EB%8C%80%ED%95%99%EA%B5%90%20%EC%95%BD%ED%95%99%EA%B3%BC%20(%EC%9D%BC-4767_01_.jpg)
![[교사추천서] 서울대학교 약학과 (일-4767_02_.jpg](http://www.happyreport.co.kr/prev/201808/%5B%EA%B5%90%EC%82%AC%EC%B6%94%EC%B2%9C%EC%84%9C%5D%20%EC%84%9C%EC%9A%B8%EB%8C%80%ED%95%99%EA%B5%90%20%EC%95%BD%ED%95%99%EA%B3%BC%20(%EC%9D%BC-4767_02_.jpg)
![[교사추천서] 서울대학교 약학과 (일-4767_03_.jpg](http://www.happyreport.co.kr/prev/201808/%5B%EA%B5%90%EC%82%AC%EC%B6%94%EC%B2%9C%EC%84%9C%5D%20%EC%84%9C%EC%9A%B8%EB%8C%80%ED%95%99%EA%B5%90%20%EC%95%BD%ED%95%99%EA%B3%BC%20(%EC%9D%BC-4767_03_.jpg)
![[교사추천서] 서울대학교 약학과 (일-4767_04_.jpg](http://www.happyreport.co.kr/prev/201808/%5B%EA%B5%90%EC%82%AC%EC%B6%94%EC%B2%9C%EC%84%9C%5D%20%EC%84%9C%EC%9A%B8%EB%8C%80%ED%95%99%EA%B5%90%20%EC%95%BD%ED%95%99%EA%B3%BC%20(%EC%9D%BC-4767_04_.jpg)
[교사추천서] 서울대학교 약학과 (일반계고등학교 - 평준화 지역)
위 지원자는 본인이 알고 싶어 하는 사항에 대상으로하여는 끝까지 파고들어 알아내려고 하는 성향이 있었습니다. 질문을 자주 하는 편은 아니었지만, 본인의 생각과 다른 부분에 대상으로하여는 반드시 질문하는 학생이었습니다. 또한, 끊임없이 왜 그럴까를 생각해보며, 일상에서 쉽게 지나쳐 가는 아주 기본적인 사항에 대상으로하여도 왜 그럴까를 고민해보는 탐구자의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본인은 3학년 담임교사 및 생물 과목 담당 교사로서 지원자를 지도했습니다. 위 학생은 수업시간에 매우 진지한 태도를 보여 주었으며, 스스로 문제를 발견하고 해결하려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