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학기 레크리에이션활동지도 중간시험課題물 공통(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 計劃書(계획서) )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28 23:29
본문
Download : 20131중과_청교4_레크레이션활동지도_공통형.zip
참 고 자 료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 計劃書(계획서)
Download : 20131중과_청교4_레크레이션활동지도_공통형.zip( 13 )


2. 프로그램의 배분: 집중형프로그램(spot), 분위기조성프로그램(ice breaking), 관계improvement프로그램(communication), 집단협동프로그램(group dynamics), 마무리의 순서
2. 기획 의도와 프로그램(program]) 구성안
4. 적은 인원에서 많은 인원으로
==========
순서
1. 행사 개요
- 장 소 : ㅇㅇadolescent(청소년) 수련원의 강당과 운동장
아이스브레이킹 프로그램의 이해와 지도방법.pdf
SPOT 프로그램의 이해와 지도방법.pdf
레크리에이션,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계획서,레크리에이션계획서,레크레이션활동지도
- 프로그램(program]) 대상 : 중1~고2에 해당하는 adolescent(청소년) 60명
3. 정(靜)→동(動)→정(靜)의 흐름으로 만든다. 4. 적은 인원에서 많은 인원으로 ========== 참 고 자 료 ========== 레크리에이션계획서(전체안).ppt 레크프로그램계획서(프로그램내용중심).ppt 아이스브레이킹 프로그램의 이해와 지도방법.pdf COMMUNICATION 프로그램과 지도방법.pdf GROUP DYNAMICS 프로그램.pdf SPOT 프로그램의 이해와 지도방법.pdf
2013년 1학기 레크리에이션활동지도 중간시험課題물 공통(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 計劃書(계획서) )
COMMUNICATION 프로그램과 지도방법.pdf
레크프로그램計劃書(계획서) (프로그램내용중심).ppt
- 기획의도(프로그램(program]) 구성안의 목적에 포함시켰습니다.
- 프로그램(program]) 구성안
방송통신 > 중간과제물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 계획서 1. 5W, 1H의 원칙 준수 2. 프로그램의 배분: 집중형프로그램(spot), 분위기조성프로그램(ice breaking), 관계개선프로그램(communication), 집단협동프로그램(group dynamics), 마무리의 순서 3. 정(靜)→동(動)→정(靜)의 흐름으로 만든다.)
설명
1. 5W, 1H의 원칙 준수
레크리에이션計劃書(계획서) (전체안).ppt
- 중략 -
GROUP DYNAMICS 프로그램.pdf
==========
다.